보기

  년도 Contact Journal 보기


  • Management

    8      2019년 콜센터 CRM시장 대 예측 Part 1



    Special Report

    12     40만 고객응대근로자를 위한 [MOM 힐링 숲 캠프] 운영

    16     AI챗봇과 결합된 실용 비즈니스와 향후 전망

    20     (심층분석) 2018 컨택센터, 아웃소싱 업계 한파 강타

    24     ‘4차 산업혁명과 AI 대한민국’ 포럼

    28     2018 국민여가활동 조사 결과

    32     KMAC ‘2019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34     고농도 미세먼지 7가지 대응요령



    Rest

    15    자기 소외

    23    현재

    36    [도서]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37    어른도 예방접종을 맞아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