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년도 Contact Journal 보기


  • Management

    8      기초부터 배운다. 컨택센터의 KPI Part 1



    Special Report

    12    2019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KSQI)
    17    2019 GIVE RUN 희귀난치성질환 아동 지원을 위한 기부 마라톤 대회
    20    RPA를 통한 컨택센터 Digital Transformation Part 2
    24    2019 대한민국 채널 & 커뮤니케이션 Tracking
    29    공익활동 지원을 위한 <채움PC> 기증 행사
    32    ‘리더십발현을 위한 자기성찰과정’ 을 마치며
    35    직장인 건강관리 수칙



    Rest

    16   후회 없는 삶

    28   창의성

    34   혁신

    36   차라리 이기적으로 살걸 그랬습니다

    37   오래 앉은 직장인, 일어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