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년도 Contact Journal 보기



  • Management

    8 현재, 채팅상담을 도입한 기업이 급증하고 있다. 고객문의 접점 “Omni화”



    Special Report

    13 Stress Coping - 스트레스 바로 알고, 바로 관리하기
    18 행복한 컨설턴트가 고객인식 1등을 만든다
    22 ‘국민콜110’ 상담사에게 성희롱·욕설하면 형사처벌 받는다
    24 컨택센터의 인공지능 기술 도입 전략
    28 차별화 된 고객 경험을 위한 디지털 혁신과 생존전략
    32 인공지능 챗봇 유형별 서비스모델과 도입 전략



    Rest

    12 휴식은 필수
    17 힘든 원인
    36 (도서) 오늘의 힘 - 올바르게 사용한다면 끊임없이 베풀어주는 선물
    37 (HEALTH) 갑자기 추워진 날씨, 몸이 따뜻해야 면역체계도 제대로 작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