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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nagement 

    8 [마이너스 고객 체험]을 예방한다 Digital Experience의 개선 Part 1


    Special Report

    12 기업의 사회적 책임, 진면모 선보인 컨택센터 기업들

    14 서울시 감정노동 종사자 보호 가이드라인 지자체 최초 수립

    16 2018년 한국 소비자들의 채널 및 커뮤니케이션 이용 실태

    20 12시 상담사 점심시간 보장

    25 미래의 컨택센터는 어떤 모습으로 다가올까?

    30 “회식, 업무의 연장” 주 52시간 지침에도 혼란 불가

    32 2018년 컨택센터 발전을 위한 제언

    35 성인 연간 독서율 59.9% 평균 독서량 8.3권-일·공부 때문에 줄어드는 독서량


    Rest

    24 착각

    29 생산성

    34 생각의 차이

    38 심사평가원, 암 치료 1등급 병원 알려드려요!

    39 고객에게 배우는 진짜 CS

    40 (도서) 마이크로 파워

    41 7월의 강렬한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시원한 물 축제

    48 아득한 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