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년도 Contact Journal 보기


  • Management

    8      2019년 콜센터 CRM시장 대 예측 Part 1~2



    Special Report

    12   4차 산업혁명의 이름으로 다가온 인공지능 기술 2

    16   지역별 컨택센터 상담사 현황
    20   지능형 RPA가 만드는 컨택센터의 미래
    24   인공지능(AI) 세상의 도래! 이제 AI를 도입할 시기입니다.
    29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 최신기술 및 구축전략 2019’ 컨퍼런스
    32   컨택센터 솔루션 기술 변화와 2019년
    34   여성이 주의해야 할 질병
    35   거저먹는 생활 속 식품정보



    Rest

    15   애인

    23   변화
    28   삶은 사랑을 배울 절호의 기회다
    36   [도서] 격차를 넘어 초 격차를 만드는 디지털 대전환의 조건
    37   장시간 컴퓨터 사용 ... 눈 보호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