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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년도 Contact Journal 보기

  • CONTENTS

    Management
    page 10 시니어 응대의 마음가짐

    Special Report
    page 14 제 23회 Contact Center Morning Forum‘ 컨택센터의 미래, 모바일에서 답을 찾다.’
    page 17 어바이어 컨택센터 솔루션: 오시아나 (Oceana)
    page 22 빅데이터 솔루션 도입을 위한 사전 기반 마련
    page 26 고객응대 근로자 건강보호 가이드라인
    page 28 음성 분석 시장 그 이후에 대하여
    page 33 컨택센터에서의 챗봇(Chatbot)의 이해와 미래
    page 36 한국코퍼레이션 창립 26주년 맞아 ‘CRM 업계 1위 탈환’ 각오 다져

    Rest
    page 16 걱정도 팔자
    page 21 무용지물
    page 32 실행
    page 38 완벽해야 해서 힘들다. 강박장애!
    page 39 행복의 트라이앵글
    page 40 (도서) 말의 품격
    page 41 서울 문화의 밤, 별 볼일 있는 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