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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nagement

    10  Best Practice에서 배우는 화상/클레임 응대 Part 1


    Special Report

    14 “음성대표번호 kt 1641”고객센터 전국대표번호; 전국대표번호 AI(인공지능)의 옷을 입다

    18 2018 컨택센터 서비스품질지수(KSQI)

    23 미래 컨택센터 화두는 Omni채널, AI, 챗봇, 사람

    28 공공부문 고객상담센터(콜센터) 종사자 정규직화 무엇이 문제인가

    32 추악한 갑질 사라진다 - 컨택센터 상담사 지켜줄 흑기사, 개정 산안법

    37 기업 10곳 중 6곳, 학벌 보고 사람 뽑지 않는다


    Rest

    22 선택

    27 Digital Nomad의 삶

    36 시작하기에 너무 늦은 때란 없다.

    38 성실한 사람도 ‘고립증후군’에 시달린다.

    39 감동과 떨림을 전하는 남자 상담 매니저

    40 (도서) 피로와 숙면을 풀어주는 기적의 Neck Warmer

    41 초여름의 태양 볕을 닮은 한민족의 전통문화 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