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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nagement

    8      Omni 채널의 시작을 연다. 챗봇 응대의 업무설계 Part 2



    Special Report

    12    ’18년 아빠 육아휴직 활용 현황

    16     다시 쓰는 대화형 인공지능(Conversational AI) 컨택센터 적용 전략  Part 3

    18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정심여자정보산업학교(안양소년원) 지원 방안 모색

    20     2018 고객응대근로자 건강보호 매뉴얼 (컨택센터 상담사) 근로자 대응 절차

    25     교육이 바뀌어야 한다 

    28     리더십 발현을 위한 자기성찰

    30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체국콜센터 CQM 인증 획득

    33     2019년 이렇게 달라집니다!



    Rest

    15    이제 한계라고 느끼는 순간이 한 번 더 도전할 때예요

    24    부모를 만날 수 있는 날 

    36    현명한 포기 32 부의 지도를 넓힌 사람들 

    37    겨울철 심근경색·뇌졸중 발생 시, 즉시 119에 도움 요청, 신속한 응급실 이송 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