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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nagement

    page 12 AI와 컨택센터「기대」 「현실」 「가까운 미래」


    Special Report

    page 16 기업의 평가 제도 경쟁보다 협력이 중시되기 시작
    page 21 4차산업혁명 시대, 상담사의 확장된 세가지 직무
    page 24 좋은 고객경험 제공을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강화 전략
    page 28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비 정규직 제로화 정책 어떻게 대응하고 있나?
    page 32 ‘기한의 노예’ 비 정규직, 틀 구분은 어떻게?
    page 36 고객 응대 근로자를 아시나요?


    Rest

    page 10 (행사)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는! 상담품질 관리자 과정 / 상담사 감성힐링 프로그램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page 11 어제와 작별
    page 20 조그만 씨앗 속에
    page 35 우연이란 없다
    page 38 내가 먹는 약! 한눈에
    page 39 고객님, 제가 더 감사합니다.
    page 40 (도서) 세계일주 프로젝트(메밀꽃 부부)
    page 41 서울에 생기는 20개의 시민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