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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nagement

    10 현장 담당자에게 듣다 「웹사이트」의 작은 의문 Part 2


    Special Report

    15 컨택센터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혁신 사례
    20 상담 효율화를 위한 인공지능 챗봇의 조건
    24 Omni채널 마케터를 위한 IT기술의 이해 Part 3
    28 고객경험의 최접점, 컨택센터의 진화 Part 2
    33 2018년 연말정산, 무엇이 바뀌나?
    34 컨택센터, CLOUD가 경쟁력! CLOUD로 컨택센터 혁신의 속도를 높여라


    Rest

    14 사랑에 빠지면
    19 꿈
    32 거짓말
    38 치료 이력 및 경증 만성질환 소비자도 실손의료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39 크레파스로 이어진 신뢰
    40 (도서) 나는 회사를 떠나지 않기로 했다
    41 태백산 눈축제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