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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ement 8 컨택센터 「패러다임 전환」
Special Report 13 데이터로 본 밀레니얼 직장인, 그들은 누구인가? 18 목소리 정서분석을 활용한 고객경험관리와 성과 창출 22 진정한 힐링(healing), 『회복탄력성』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24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컨택센터 평가는 어떻게 이루어져야 하는가? 29 「대구컨택센터 컨설턴트의 밤」 32 공공기관 콜센터, “폭언 들으면 경고 후 통화 끊는다” 34 금전 요구 사기 조심 ! ‘메신저 피싱’ 예방법
Rest 12 선택이 어려워서요 17 직업 28 생각하기 나름 28 36 [도서] 나는 나무에게 인생을 배웠다 36 37 [건강] 심뇌혈관질환 예방은 “자기혈관 숫자 알기” 부터 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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