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년도 Contact Journal 보기

  • Management

    page 10 AI와 컨택센터 「기대」 「현실」 「가까운 미래」


    Special Report

    page 14 기증 PC 잘 쓰고 계신가요?
    page 17 컨택센터 무용론2
    page 19 인공지능, 컨택센터 대체 가능한가?
    page 24 감정노동 종사자 건강보호 핸드북 발표
    page 28 옴니채널 마케터를 위한 IT기술의 이해 Part 1
    page 32 2017 고객중심경영혁신 컨퍼런스 패널 토론회
    page 35 컨택센터 상담사를 위한 행사 마련


    Rest

    page 16 우선순위
    page 23 세상에 멈춰 있는 것은 없다
    page 34 억울하다
    page 38 임산부를 위한 운동
    page 39 이상한 계산법
    page 40 (도서) 실리콘밸리 사람들은 어떻게 일할까?
    page 41 땅끝 해넘이해맞이 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