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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년도 Contact Journal 보기

  • Management

    8    현재, 채팅상담을 도입한 기업이 급증하고 있다. 고객문의 접점 “Omni화”  Part 2


    Special Report

    12   商議, 국내기업 업무방식 실태보고서

    17   컨택센터의 인공지능 기술 도입 전략  Part 2

    20   제 1차 고객응대근로자 산림치유프로그램

    25   다시 쓰는 대화형 인공지능(Conversational AI) 컨택센터 적용 전략  Part 1

    28   차별화 된 고객 경험을 위한 디지털 혁신과 생존전략  Part 2

    33   ‘공감’ 중요성 확인한 ‘2018 대한민국 컨택센터 페스티벌’


    Rest

    16   서투르면 어때?

    24   기분

    32   아둥바둥

    36   (도서) 관계를 읽는 시간

    37   (HEALTH) 겨울철 건조함을 막는 피부 보습 장벽, 시어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