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교육

2016 Korea Channel & Communication Management Conference
|
2016 Korea Channel & Communication Management Conference
Design Omni Channel Engagement Center
- Omni Channel Engagement Center 전략 방향 마련
- Customer Interaction Data 통합 및 활용 방안
- Non-silos : Digital-Physical Channel Seamless Integration
일시 : 2016. 5. 18(수) 08:50~18:00
장소 :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서울 홍은동)
주관 : KMAC
조기신청 : 2016. 4. 29(금) (조기신청시 금액 할인)
일반신청 : 2016. 5. 13(금) (컨퍼런스 당일 현장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신청방법
• 인터넷 홈페이지 (www.kmac.co.kr) -> 컨퍼런스 -> KCCM -> 참가신청
• e-mail : 2016kccm@kmac.co.kr(홈페이지 신청서 양식에 참가정보를 입력하여 이메일 발송)
• FAX : 02-785-5892 (홈페이지 신청서 양식에 참가정보를 입력하여 팩스로 전송)
• 신청 시 주로 참여하고자 하는 트랙을 꼭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KMAC 02-3786-0562 / 2016kccm@kmac.co.kr / FAX. 02-785-5892
구분 |
|
세부내용 |
비고 |
08:50~09:00 |
Intro |
컨퍼런스 진행 프로그램 안내 |
KMAC |
09:00~09:30 |
연구주제발표 |
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 실태 Annual Report |
KMAC |
09:30~10:30 |
Plenary Session |
The Future of CX–Uberisation, Brand Differentiation and Disruption |
Genesys Matt Surridge (Head of APAC Buisnesss Consulting) |
10:40~11:30 |
Modern Service: Change as fast as your Customers do. |
Oracle Alex Patison (Master Principal Consultant) |
|
11:40~12:30 |
Practices for Omni Channel Knowledge Delivery |
VERINT John Chmaj (Senior Practice Director) |
|
12:30~14:00 |
중식 / 전시 booth 참관 |
이후 컨택센터 / Omni Channel / Customer Interaction Data / Workshop 섹션으로 나누어 진행합니다.




번호 | 행사명 | 장소 | 일시 | 마감여부 |
---|---|---|---|---|
37 | [KCCM]대한민국 채널 &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 | 2018.05.10(목) | 마감 |
36 | [윌토피아] 고객경험 디자인하는 상담품질 관리자(QA) 과정 오픈! | 서울시 관악구 남현동 갭이어공간(사당역 4번 출구, 도보 10분) | 2018.05.16~2018.05.17 | 마감 |
35 |
2018년 상담사 동기 부여 과정 개설[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 |
서울약사신협빌딩 5층 | 2018년 3월 13일 | 마감 |
34 |
2017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자격인증] 교육과정 안내
![]() |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교육장 | 2017.10.24~10.25 | 마감 |
33 |
22회Contact center morning forum
![]() |
팔래스호텔 1층 로얄볼룸 | 2017.03.07 오전 7시30분 | 마감 |
32 |
폐기 컴퓨터 기부 행사 안내
![]() |
2016.12.09(금) | 마감 | |
31 |
2016 KMAC 고객센터 경영혁신 세미나
![]() |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2F | 2016. 10. 21. (금) 13:30~17:30 | 마감 |
30 |
<현대C&R 상담사 관리 A to Z 벤치마킹프로그램>
![]() |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3가 현대해상화재보험 (2, 5호선 영등포구청역 3번 출구) | 2016. 9. 30(금) 15:00 | 마감 |
>> | 2016 Korea Channel & Communication Manag |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서울 홍은동) | 2016. 5. 18(수) 08:50~18:00 | 마감 |
28 |
2016년 상담사 동기 부여 과정 개설[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 |
현대씨앤알 | 2016년 3월 22일(화) | 마감 |
27 | 2016 컨택센터 경영비전 컨퍼런스 개최 | 추후공지 | 2016. 4. 20 (수) 09:30 ~ 17:30 | 마감 |
26 |
제15회 KCCA 회원사 북세미나 안내
![]() |
카티정보빌딩 cc아카데미 4층 그린룸 | 2016년 02월 25일(목) 15:30~17:30 | 마감 |
25 |
제 6회 2016년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컨택센터 人』 추천의 건
![]() |
- | 2016년 4월 20일 | 마감 |
24 | 제 1회 회원사 무료 특별 교육 | 카티정보빌딩 cc아카데미 4층 그린룸 | 마감 | |
23 |
2015년도 2과정 청년취업아카데미 연수생 모집
![]() ![]() |
배화여자대학교 | 2015.11.23~2016.01.06 | 마감 |
22 |
14회 북세미나
![]() ![]() |
카티정보빌딩 cc아카데미 4층 그린룸 | 2015년 10월 16일(금) 15:30~17:30 | 마감 |
21 |
제17회 Contact Center Manager Seminar 행사안내
![]() ![]() |
카티정보빌딩 cc아카데미 4층 그린룸 (동대입구역) | 2015년 8월 20일(금) 15:00 ~ 18:00 | 마감 |
20 |
17회 매니저세미나
![]() |
카티정보빌딩 cc아카데미 4층 그린룸 (동대입구역) | 2015년 5월 8일(금) 15:00 ~ 18:00 | 마감 |
19 |
2015 청년취업아카데미 연수생 모집
![]() ![]() |
- | 마감 | |
18 |
13회 북세미나
![]() ![]() |
카티정보빌딩 cc아카데미 4층 그린룸 (동대입구역) | 2015년 5월 19일(화) 15:30~17:30 | 마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