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어집

56개(1/6페이지)
  • AWT

    평균 업무 시간이다. ACD의 통계에 따르면 때때로 전화 응대가 끝난 후에 하는 잔업 처리 시간 또는 응대가 끝난 후 업무를 요약하는 시간이라고 하기도 한다.

  • AVVID

    Architecture for Voice, Video, and Integrated Data architecture. 시스코가 구성하는 자사의 향후 기업 커뮤니케이션 아키텍처.

  • AVERAGE WAIT TIME

    ACD가 고객으로부터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상담원을 찾아낼 때까지 고객이 기다려야 하는 시간. AVERAGE WORK TIME AWT를 참조.

  • AVERAGE 중계회선 HOLD TIME

    트렁크 (중계회선)의 평균 사용 시간

  • AVERAGE TALK HOLD TIME

    걸려온 전화를 마칠 때까지 걸리는 평균 통화 시간

  • AVERAGE SPPED OF ANSWER

    고객이 상담원과 통화하기 위해 기다린 평균 시간

  • AVERAGE POSITIONS REQUIRED

    걸려온 전화를 처리하기 위해 필요한 안내원의 숫자

  • AVERAGE POSITIONS MANNED

    특정 기간 동안 ACD와 관련해 배정한 인원의 평균 숫자.

  • AVERAGE OUT TIME

    평균적으로 외부에 건 시간이다. 상담원이 외부로 즉 고객 등에게 전화를 건 시간을 말한다.

  • AVERAGE HOLDING TIME

    하루 중 전화가 가장 바쁠 때 통화한 총 시간(분 또는 초 단위로 환산)을 통화한 숫자로 나눈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