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어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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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T
평균 업무 시간이다. ACD의 통계에 따르면 때때로 전화 응대가 끝난 후에 하는 잔업 처리 시간 또는 응대가 끝난 후 업무를 요약하는 시간이라고 하기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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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VID
Architecture for Voice, Video, and Integrated Data architecture. 시스코가 구성하는 자사의 향후 기업 커뮤니케이션 아키텍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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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ERAGE WAIT TIME
ACD가 고객으로부터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상담원을 찾아낼 때까지 고객이 기다려야 하는 시간. AVERAGE WORK TIME AWT를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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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ERAGE 중계회선 HOLD TIME
트렁크 (중계회선)의 평균 사용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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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ERAGE TALK HOLD TIME
걸려온 전화를 마칠 때까지 걸리는 평균 통화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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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ERAGE SPPED OF ANSWER
고객이 상담원과 통화하기 위해 기다린 평균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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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ERAGE POSITIONS REQUIRED
걸려온 전화를 처리하기 위해 필요한 안내원의 숫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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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ERAGE POSITIONS MANNED
특정 기간 동안 ACD와 관련해 배정한 인원의 평균 숫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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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ERAGE OUT TIME
평균적으로 외부에 건 시간이다. 상담원이 외부로 즉 고객 등에게 전화를 건 시간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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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ERAGE HOLDING TIME
하루 중 전화가 가장 바쁠 때 통화한 총 시간(분 또는 초 단위로 환산)을 통화한 숫자로 나눈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