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 공개교육 - 4월
협회 회원사의 공개강좌를 간략히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각사 문의전화로 연락해 보세요~
<순서는 가나다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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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글로벌네트웍>>>>>>>>>
문의 : 02-6050-7332 www.daesungglobal.com
[QAD 어드벤쳐]
■ 일자 : 4월 16일(목요일) ~ 4월 17일(금요일)
■ 시간: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비젼월드 : 변화하는 콜센터와 통화품질관리의 필요성
QAD의 자질 및 전문성과 비젼
- 플레이월드 : 스크립트의 정의 및 작성 원칙
유형별 스크립트 이해 및 유의사항
우리센터 맞춤 스크립트 작성
- 모니터링월드 : 모니터링 이해
모니터링 프로세스
- 평가월드 : 상담의 흐름에 따른 표준평가 항목
평가표 리뉴얼 작업 및 레벨 업
- 코칭월드 : 코칭 커뮤니케이션
상황 별 코칭 스킬(실적/경력/성향)
코칭 R/P 및 피드백
보고서 작성 및 활용 방안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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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도인
문의 : 02-3477-6215 www.padoin.co.kr
[슈퍼 관리자 과정]
■ 일자 : 4월 16일(목요일) ~ 4월 17일(금요일)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슈퍼 인력관리- 이직률
- 슈퍼 전략가 - 컴플레인 기법
- 슈퍼 코칭가 - 현장을 움직이는 숏 코칭
- 슈퍼 능력가 - 인정받는 리더의 기획력
* 4과목 단체 신청시 - 근로자 능력개발 카드제 신청 가능
[토요일 자기개발 과정]
■ 일자 : 4월 4일, 11일, 18일, 25일(매주토요일)
■ 시간 : 10:00~15:00(4일간/총16시간)
■ 내용 :
- [성격진단]성격유형별 특징을 알고 유형에 맞춘 직장 내 처세를 다룬다
- [커리어플래닝]직업정보를 알고 커리어플래닝 및 미래설계를 한다.
- [커뮤니케이션]직장 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요령을 익힌다.
- [글쓰기]보고서나 글쓰기로 핵심을 전달하는 방법을 익힌다.
[MAGIC Leadership]
■ 일자 : 4월 29일(수요일) ~ 4월 30일(목요일)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리더십의 5가지 역량을 이해하고 설명
- 각 역량과 관련하여 역량별로 1가지 이상 실천
- 팀웍과 관련된 4가지 바이러스 치료법을 실천
- 리더십은 스킬 이전에 인성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설명
(MAGIC Leadership은 팀원들에게 두 가지의 사전진단을 실시합니다.
따라서 교육 10일전까지는 신청을 하셔야 사전진단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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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생산성본부
문의 : CS경영센터 02-398-4372, 4379 www.kpc.or.kr
[경력QA를 위한 라인업 QA]
■ 일자 : 4월 2일(목요일) ~ 4월 3일(금요일)
■ 시간 : 09:00~18:00 (2일간/총16시간)
■ 내용 :
- 통화품질관리의 목표알기
- 차별화 아이디어 내기
- Out-line평가와 서면피드백
- Pipe-line실무 노하우 공유방안
- Best-line향상을 위한 콜코칭
[컨택센터 맞춤코칭 파트너십]
■ 일자 : 4월 15일(수요일) ~ 4월 16일(목요일)
■ 시간 : 09:00~18:00 (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코칭 이해, 정의 및 필요성
- 코칭의 목적 및 유형
- 코치의 역할과 핵심역량
- HAP코칭, Harmony 코칭, Awake 코칭
- 코칭실습, Performance 코칭
[컨택센터 컴플레인 응대 스킬업]
■ 일자 : 4월 9일(목요일) ~ 4월 10일(금요일)
■ 시간 : 09:00~18:00 (2일간/총16시간)
■ 내용 :
- 관심고객의 평생가치
- 관심고객 불만 사유
- 관심고객 행동 유형
- 자기 감정 다스리기
- 관심고객 상담화법
- 관심고객 상담실천
- 스트레스 날려버리기
[스트레스 날려버리기]
■ 일자 : 4월 24일(금요일)
■ 시간 : 09:00~17:3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스트레스란?, 무엇이 문제인가?
- 스트레스는 생활의 활력소
- 자기인식증진 을 위한 신체감각 일깨우기
- Art Work Ⅰ Ⅱ - 미술창작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 및 관리
- Art Work 에 대한 경험과 창작물에 대한 이야기 나누기
* 한국생산성본부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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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
문의 : 02-2163-4244 edu.hyosungitx.com
[컨택센터 신입QAA 과정]
■ 일자 : 4월 8일(수요일) ~ 4월 9일(목요일)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컨택센터 QAA의 업무이해와 역할의 중요성 인식
- QA평가의 목적을 이해하고 목표에 맞는 평가 기준안 만들기
- 고객감동을 위한 스크립트 방향을 설정 만들기
- QA코칭이란?
[컨택센터 관리자준비 과정]
■ 일자 : 4월 15일(수요일) ~ 4월 16일(목요일)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나무가 아닌 큰 숲을 보고 이해하는 준비된 관리자의 모습 갖추기
- 컨택센터의 성과 지표 이해하고 성과지표 만들기
- VOC를 통해서 본 고객 트랜드 파악 / 통화품질 향상방안 세우기
- 감성터치를 통한 불만고객 대처 방법 익히기
- 관리자로서의 코칭 커뮤니케이션 바로 알기
[컨택센터 벤치마킹 과정]
■ 일자 : 4월 2일(목요일)
■ 시간 : 09:30~16:30(1일간/총7시간)
■ 내용 :
- 컨택센터 현장 벤치마킹을 통한 우리 센터와 타센터의 비교
- 실무 담당자의 현장체험 Q&A를 통해 현장 접목의 용이
* 효성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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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 Call Center College
문의 : 080-022-0880 www.kortm.co.kr
[Contact Center Supervisor Power Training Course]
■ 일자 : 4월 23일(목요일)
■ 시간 : 10:00~18:00(1일간/총7시간)
■ 내용 :
- Supervisor의 역할과 책임의 명확화
- People Skill 습득을 통한 Leadership향상
- CRM/TM Program 기획, In/Outbound Script 개발능력 향상
- TMR 성과관리, 동기부여, 이직률 예방 능력 향상
- Training Program기획 및 실행방안의 습득
[Telephone & NLP Communication Course]
■ 일자 : 4월 24일(금요일)
■ 시간 : 10:00~18:00(1일간/총7시간)
■ 내용 :
- NLP 개념과 주요원리의 이해 및 활용방안
- NLP Communication Skill
- NLP Words & Phrase 훈련
- NLP를 활용한 In/Outbound TM Skill
- 현장활용을 위한 NLP Script 작성 Workshop 및 Script 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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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C
문의 : 02-3432-6310 www.mpc.co.kr
[컨택센터 신입상담원 입문과정]
■ 일자 : 4월 9일(목요일) ~ 4월 10일(금요일)
4월 23일(목요일) ~ 4월 24일(금요일)
■ 시간 : 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직장생활의 마음가짐
- 우리에게 필요한 서비스 마인드란?
- 커뮤니케이션과 클레임의 이해
-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 비법
[컨택센터 커뮤니케이션 심화과정]
■ 일자 : 4월14일(화요일)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소통이 어려운 이유
- Meta 메시지 체험하기
- 콜분석 매직서클 1,2,3 !!
[컨택센터 클레임 심화과정]
■ 일자 : 4월21일(화요일)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우리의 장애요소 알기
- 클레임이 어려운 이유
- R/P를 통한 클레임 처리기법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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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D 어드벤쳐]
■ 일자 : 4월 16일(목요일) ~ 4월 17일(금요일)
■ 시간: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비젼월드 : 변화하는 콜센터와 통화품질관리의 필요성
QAD의 자질 및 전문성과 비젼
- 플레이월드 : 스크립트의 정의 및 작성 원칙
유형별 스크립트 이해 및 유의사항
우리센터 맞춤 스크립트 작성
- 모니터링월드 : 모니터링 이해
모니터링 프로세스
- 평가월드 : 상담의 흐름에 따른 표준평가 항목
평가표 리뉴얼 작업 및 레벨 업
- 코칭월드 : 코칭 커뮤니케이션
상황 별 코칭 스킬(실적/경력/성향)
코칭 R/P 및 피드백
보고서 작성 및 활용 방안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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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도인
문의 : 02-3477-6215 www.padoin.co.kr
[슈퍼 관리자 과정]
■ 일자 : 4월 16일(목요일) ~ 4월 17일(금요일)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슈퍼 인력관리- 이직률
- 슈퍼 전략가 - 컴플레인 기법
- 슈퍼 코칭가 - 현장을 움직이는 숏 코칭
- 슈퍼 능력가 - 인정받는 리더의 기획력
* 4과목 단체 신청시 - 근로자 능력개발 카드제 신청 가능
[토요일 자기개발 과정]
■ 일자 : 4월 4일, 11일, 18일, 25일(매주토요일)
■ 시간 : 10:00~15:00(4일간/총16시간)
■ 내용 :
- [성격진단]성격유형별 특징을 알고 유형에 맞춘 직장 내 처세를 다룬다
- [커리어플래닝]직업정보를 알고 커리어플래닝 및 미래설계를 한다.
- [커뮤니케이션]직장 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요령을 익힌다.
- [글쓰기]보고서나 글쓰기로 핵심을 전달하는 방법을 익힌다.
[MAGIC Leadership]
■ 일자 : 4월 29일(수요일) ~ 4월 30일(목요일)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리더십의 5가지 역량을 이해하고 설명
- 각 역량과 관련하여 역량별로 1가지 이상 실천
- 팀웍과 관련된 4가지 바이러스 치료법을 실천
- 리더십은 스킬 이전에 인성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설명
(MAGIC Leadership은 팀원들에게 두 가지의 사전진단을 실시합니다.
따라서 교육 10일전까지는 신청을 하셔야 사전진단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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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생산성본부
문의 : CS경영센터 02-398-4372, 4379 www.kpc.or.kr
[경력QA를 위한 라인업 QA]
■ 일자 : 4월 2일(목요일) ~ 4월 3일(금요일)
■ 시간 : 09:00~18:00 (2일간/총16시간)
■ 내용 :
- 통화품질관리의 목표알기
- 차별화 아이디어 내기
- Out-line평가와 서면피드백
- Pipe-line실무 노하우 공유방안
- Best-line향상을 위한 콜코칭
[컨택센터 맞춤코칭 파트너십]
■ 일자 : 4월 15일(수요일) ~ 4월 16일(목요일)
■ 시간 : 09:00~18:00 (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코칭 이해, 정의 및 필요성
- 코칭의 목적 및 유형
- 코치의 역할과 핵심역량
- HAP코칭, Harmony 코칭, Awake 코칭
- 코칭실습, Performance 코칭
[컨택센터 컴플레인 응대 스킬업]
■ 일자 : 4월 9일(목요일) ~ 4월 10일(금요일)
■ 시간 : 09:00~18:00 (2일간/총16시간)
■ 내용 :
- 관심고객의 평생가치
- 관심고객 불만 사유
- 관심고객 행동 유형
- 자기 감정 다스리기
- 관심고객 상담화법
- 관심고객 상담실천
- 스트레스 날려버리기
[스트레스 날려버리기]
■ 일자 : 4월 24일(금요일)
■ 시간 : 09:00~17:3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스트레스란?, 무엇이 문제인가?
- 스트레스는 생활의 활력소
- 자기인식증진 을 위한 신체감각 일깨우기
- Art Work Ⅰ Ⅱ - 미술창작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 및 관리
- Art Work 에 대한 경험과 창작물에 대한 이야기 나누기
* 한국생산성본부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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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
문의 : 02-2163-4244 edu.hyosungitx.com
[컨택센터 신입QAA 과정]
■ 일자 : 4월 8일(수요일) ~ 4월 9일(목요일)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컨택센터 QAA의 업무이해와 역할의 중요성 인식
- QA평가의 목적을 이해하고 목표에 맞는 평가 기준안 만들기
- 고객감동을 위한 스크립트 방향을 설정 만들기
- QA코칭이란?
[컨택센터 관리자준비 과정]
■ 일자 : 4월 15일(수요일) ~ 4월 16일(목요일)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나무가 아닌 큰 숲을 보고 이해하는 준비된 관리자의 모습 갖추기
- 컨택센터의 성과 지표 이해하고 성과지표 만들기
- VOC를 통해서 본 고객 트랜드 파악 / 통화품질 향상방안 세우기
- 감성터치를 통한 불만고객 대처 방법 익히기
- 관리자로서의 코칭 커뮤니케이션 바로 알기
[컨택센터 벤치마킹 과정]
■ 일자 : 4월 2일(목요일)
■ 시간 : 09:30~16:30(1일간/총7시간)
■ 내용 :
- 컨택센터 현장 벤치마킹을 통한 우리 센터와 타센터의 비교
- 실무 담당자의 현장체험 Q&A를 통해 현장 접목의 용이
* 효성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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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 Call Center College
문의 : 080-022-0880 www.kortm.co.kr
[Contact Center Supervisor Power Training Course]
■ 일자 : 4월 23일(목요일)
■ 시간 : 10:00~18:00(1일간/총7시간)
■ 내용 :
- Supervisor의 역할과 책임의 명확화
- People Skill 습득을 통한 Leadership향상
- CRM/TM Program 기획, In/Outbound Script 개발능력 향상
- TMR 성과관리, 동기부여, 이직률 예방 능력 향상
- Training Program기획 및 실행방안의 습득
[Telephone & NLP Communication Course]
■ 일자 : 4월 24일(금요일)
■ 시간 : 10:00~18:00(1일간/총7시간)
■ 내용 :
- NLP 개념과 주요원리의 이해 및 활용방안
- NLP Communication Skill
- NLP Words & Phrase 훈련
- NLP를 활용한 In/Outbound TM Skill
- 현장활용을 위한 NLP Script 작성 Workshop 및 Script 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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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C
문의 : 02-3432-6310 www.mpc.co.kr
[컨택센터 신입상담원 입문과정]
■ 일자 : 4월 9일(목요일) ~ 4월 10일(금요일)
4월 23일(목요일) ~ 4월 24일(금요일)
■ 시간 : 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직장생활의 마음가짐
- 우리에게 필요한 서비스 마인드란?
- 커뮤니케이션과 클레임의 이해
-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 비법
[컨택센터 커뮤니케이션 심화과정]
■ 일자 : 4월14일(화요일)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소통이 어려운 이유
- Meta 메시지 체험하기
- 콜분석 매직서클 1,2,3 !!
[컨택센터 클레임 심화과정]
■ 일자 : 4월21일(화요일)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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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의 장애요소 알기
- 클레임이 어려운 이유
- R/P를 통한 클레임 처리기법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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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4개(17/22페이지)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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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 | 회원사 교육일정 1월 | 관리자 | 1467 | 2009.12.31 16:35 |
53 | 회원사 공개교육 - 12월 | 관리자 | 1387 | 2009.11.27 13:28 |
52 | 회원사 공개교육 - 11월 | 관리자 | 1339 | 2009.11.03 13:56 |
51 | 회원사 공개교육 - 10월 | 관리자 | 1465 | 2009.09.28 15:27 |
50 | 회원사공개교육 - 9월 | 관리자 | 1608 | 2009.08.31 11:04 |
49 | 회원사 공개교육 - 8월 | 관리자 | 1551 | 2009.08.04 14:42 |
48 | 회원사 공개교육 - 7월 | 관리자 | 1619 | 2009.06.29 14:39 |
47 | 회원사 공개교육 - 6월 | 관리자 | 1743 | 2009.05.28 14:35 |
46 | 회원사 공개교육 - 5월 | 관리자 | 1616 | 2009.04.30 16:56 |
>> | 회원사 공개교육 - 4월 | 관리자 | 1806 | 2009.04.02 10: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