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 공개교육 - 6월

관리자 | 2009.05.28 | 조회 1742
협회 회원사의 공개강좌를 간략히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각사 문의전화로 연락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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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글로벌네트웍>>>>>>>>>

문의 : 02-6050-7332 www.daesungglobal.com



[VOICE 트레이닝 과정]
■ 일자 : 6월 17일(수)
■ 시간 : 10:00~18:00(1일간/총7시간)
■ 내용 :
- 보이스 스트레칭
- 다양한 Tool을 사용하여 본인 목소리 찾기
-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는 목소리
- 콜센터 특징에 맞는 목소리 연출법
- 실습을 통한 목소리 변화의 경험
- 자신만의 보이스 전략 수립 및 체득화




[QAD 어드벤쳐]

■ 일자 : 6월 18일(목) ~ 6월 19일(금)
■ 시간: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비젼월드:변화하는 콜센터와 통화품질관리의 필요성
QAD의 자질 및 전문성과 비젼
- 플레이월드:스크립트의 정의 및 작성 원칙
유형별 스크립트 이해 및 유의사항
우리센터 맞춤 스크립트 작성
- 모니터링월드:모니터링 이해
모니터링 프로세스
- 평가월드:상담의 흐름에 따른 표준평가 항목
평가표 리뉴얼 작업 및 레벨 업
- 코칭월드:코칭 커뮤니케이션
상황 별 코칭 스킬(실적/경력/성향)
코칭 R/P 및 피드백
보고서 작성 및 활용 방안 제시




[슈팅스타 상담원 과정]

■ 일자 : 6월 25일(목) ~ 6월 26일(금)
■ 시간: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인/아웃 바운드 보물 찾기
- 프로 상담원으로서의 비젼과 사명감 찾기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상담 화법
- 감성커뮤니케이션 전략
- 불만고객응대 프로세스
- 신뢰감을 주는 VOICE 트레이닝
- 거절(반론)극복 노하우
- 스트레스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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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C

문의 : 02-3432-6310 www.mpc.co.kr




[컨택센터 신입상담원 입문과정]
■ 일자 : 6월 11일(목) ~ 6월 12일(금)
6월 25일(목) ~ 6월 26일(금)
■ 시간 : 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직장생활의 마음가짐
- 우리에게 필요한 서비스 마인드란?
- 커뮤니케이션과 클레임의 이해
-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 비법





[컨택센터 커뮤니케이션 심화과정]
■ 일자 : 6월9일(화)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소통이 어려운 이유
- Meta 메시지 체험하기
- 콜분석 매직서클 1,2,3 !!



[컨택센터 클레임 심화과정]
■ 일자 : 6월16일(화)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우리의 장애요소 알기
- 클레임이 어려운 이유
- R/P를 통한 클레임 처리기법 체험


[컨택센터 커뮤니케이션 심화과정]
■ 일자 : 6월23일(화)
■ 시간 : 10:00~18:00(1일간/총7시간)
■ 내용 :
- 스트레스 위험성과 관리의 중요성
- 나를 돌아보는 "산책 프로그램"
- 마음을 원리를 이해하고 실천력있는 나로 거듭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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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도인

문의 : 02-3477-6215 www.padoin.co.kr




[컨택센터 수퍼관리자과정]
■ 일자 : 6월 16일(화) ~ 6월 17일(수)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컨택센터 이직원인을 분석하고 이직 감소를 위한 관리자의 역할
- 기획을 알고 각 업무에서 기획력을 실천
- 까다로운 2차 컴플레인을 상황별로 처리
- 현장 상황에 맞는 짧게 핵심을 짚는 코칭요령




* 능력개발카드제, 고용보험환급가능(사업주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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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

문의 : 02-2163-4244 edu.hyosungitx.com



[컨택센터 신입QAA 과정]
■ 일자 : 6월 10일(수) ~ 6월 11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컨택센터 QAA의 업무이해와 역할의 중요성
- QA평가의 목적을 이해하고 목표에 맞는 평가 기준안 만들기
- 활용도 높은 스크립트 만들기
- QA코칭이란?






[컨택센터 관리자준비 과정]
■ 일자 : 6월 17일(수) ~ 6월 18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준비된 관리자의 모습 갖추기
- 컨택센터의 성과 지표 이해하고 지표 만들기
- 감성터치를 통한 불만고객 대처 방법 익 히기
- 코칭 커뮤니케이션 바로 알기




[컨택센터 실무강사 과정]
■ 일자 : 6월 23일(수) ~ 6월 24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나의 역량을 발견하고 역할에 맞는 비전 세우기
- ‘내가 보는 나’ 와 ‘남이 보는 나’의 차이
- 기본 자세 및 이상적인 동선을 활용 효과적인 스킬
- I텔레커뮤니케이션 향상을 위한 효과적인 교육 전달
- 컨택센터 교육에 필요한 컨탠츠를 공유
- 다양한 Spot



* 효성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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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생산성본부

문의 : CS경영센터 02-398-4372, 4379 www.kpc.or.kr




[CRM을 위한 아웃바운드 스킬]
■ 일자 : 6월 3일(수) ~ 6월 4일(목)
■ 시간 : 09:00~18:00 (2일간/총16시간)
■ 내용 :
- CRM과 아웃바운드 상담 이해
- CRM을 위한 고객 행동분석
- CRM 아웃바운드 상담흐름 및 상담화법
- 실전 CRM 아웃바운드 캠페인 모의 실습
- 프로다운 자기 관리 방법



[한국형 컨택센터 슈퍼바이저 되기]
■ 일자 : 6월 10일(수) ~ 6월 11일(목)
■ 시간 : 09:00~18:00 (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슈퍼바이저의 역할
- 바람직한 리더십
- 코칭 리더십
- 성과 리더십
- 팀윅 리더십


[프로상담사의 감성 커뮤니케이션]
■ 일자 : 6월 17일(수) ~ 6월 18일(목)
■ 시간 : 09:00~18:00 (2일간/총16시간)
■ 내용 :
- 현대 사회의 서비스 패러다임 변화의 이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고객 마음의 숨겨진 블랙 박스를 열어라
- 프로상담사의 맞춤 커뮤니케이션
- 진정한 리더로 거듭나는 프로상담사
- 계획적 실천을 위한 자기 선언하기





[실습으로 완성하는 1Day 서비스 스탠다드]
■ 일자 : 6월 18일(목)
■ 시간 : 09:00~18:00 (1일간/총8시간)
■ 내용 :
- 서비스 이미지 Upgrade : 이미지 분석
- 서비스 에티튜드 & 이미지 코칭
-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Upgrade - EQ를 활용한 감성 화법



[후배직원을 키우는 서비스 코칭 스킬]
■ 일자 : 6월 22일(월) ~ 6월 24일(수)
■ 시간 : 09:00~17:30 (3일간/총20시간)
■ 내용 :
- 고객만족경영과 인적 서비스
- 서비스 코치의 셀프 리더?
- 후배양성을 위한 서비스 코칭
- 서비스 코칭 커뮤니케이션
- 서비스 코칭과 신뢰문화


[컴플레인 Recovery]
■ 일자 : 6월 22일(월) ~ 6월 24일(수)
■ 시간 : 09:00~17:30 (3일간/총20시간)
■ 내용 :
- 서비스 리드하기

- 컴플레인의 이해 및 불만고객 응대
- 고객감동 커뮤니케이션 스킬
- 고객유형별 응대 스킬(1)
- 고객유형별 응대 스킬(2)
- 컴플레인 응대 사례 연구
- 컴플레인 처리 실습
- Role-Playing 경진대회
- 컨디션 트레이닝



* 한국생산성본부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으로
(주)에스티엠컨설팅과 함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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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 Call Center College

문의 : 080-022-0880 www.kortm.co.kr


[Quality Monitoring & Coaching Course]
■ 일자 : 6월 24일(수) ~ 6월 25일(목)
■ 시간 :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QA/QM의 중요성, QAA의 역할, 책임 및 필수자질
- 평가 항목 및 평가 방법의 개발과 실행 Process
- Quality Monitoring과 Feedback
- Training & Coaching Program 기획 및 실행
- 녹취 File 청취, 평가ㆍ분석 및 Coaching 실습




[[ Script Writing Course]
■ 일자 : 6월 26일(금)
■ 시간 : 10:00~18:00(1일간/총7시간)
■ 내용 :
- Case Study 및 Workshop을 통한 전문 Script Writer 양성
- 고객관리/CRM을 위한 Script 작성법
- NLP 기법 활용 In/Outbound Script 작성법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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