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 공개교육 - 7월

관리자 | 2009.06.29 | 조회 1619
협회 회원사의 공개강좌를 간략히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각사 문의전화로 연락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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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C

문의 : 02-3432-6310 www.mpc.co.kr




[컨택센터 신입상담원 입문과정]
■ 일자 : 7월 9일(목) ~ 7월 10일(금)
7월 23일(목) ~ 7월 24일(금)
■ 시간 : 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직장생활의 마음가짐
- 우리에게 필요한 서비스 마인드란?
- 커뮤니케이션과 클레임의 이해
-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 비법





[컨택센터 커뮤니케이션 심화과정]
■ 일자 : 7월14일(화)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소통이 어려운 이유
- Meta 메시지 체험하기
- 콜분석 매직서클 1,2,3 !!



[컨택센터 클레임 심화과정]
■ 일자 : 7월21일(화)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우리의 장애요소 알기
- 클레임이 어려운 이유
- R/P를 통한 클레임 처리기법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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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도인

문의 : 02-3477-6215 www.padoin.co.kr




[컨택센터 수퍼관리자과정]
■ 일자 : 7월 8일(수) ~ 7월 9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컨택센터 이직원인을 분석하고 이직 감소를 위한 관리자의 역할
- 기획을 알고 각 업무에서 기획력을 실천
- 까다로운 2차 컴플레인을 상황별로 처리
- 현장 상황에 맞는 짧게 핵심을 짚는 코칭요령




[서비스품질향상을 위한 전문가과정]
■ 일자 : 7월 14일(화) ~ 7월 15일(수)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전문 QAA로서 고객 트랜드를 알고 방향 제시
- 자사 통화품질의 상향평준화를 위한 평가
- 컨택센터 문화에 맞춘 효과적 콜 코칭 방법


[감성커뮤니케이션 실무과정]
■ 일자 : 7월 15일(수) ~ 7월 16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감성능력의 의미 구체적파악하여 전문가답게 준비
- 인,아웃바운드 상황에 맞춘 커뮤니케이션
- 컴플레인 및 세일즈 상황에 맞춘 커뮤니케이션
- 크로스 셀링의 감성커뮤니케이션 방법과 성과방안



* 능력개발카드제, 고용보험환급가능(사업주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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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

문의 : 02-2163-4244 edu.hyosungitx.com



[컨택센터 전문상담사 과정]
■ 일자 : 7월 8일(수) ~ 7월 9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전문상담사로서 성공 비전 세우기
- 전문상담사의 효과적인 음성연출 방법
- IN/OUT bound 상담스킬의 단계별 포인트 습득
- 클레임 처리 프로세스를 익혀 유형별 WIN-WIN 방법 모색






[컨택센터 QAD 과정]
■ 일자 : 7월 15일(수) ~ 7월 16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변화하는 QAD의 역할 및 업무 이해하기
- 결과 분석이 한눈에 쏙 들어오는 QA보고서
- 통화품질 향상방안 세우기
- 코칭을 위한 다양한 접근방법 공유하기






* 효성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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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생산성본부

문의 : CS경영센터 02-398-4372, 4379 www.kpc.or.kr




[Five Star CS강사양성]
■ 일자 : 7월 11일(토) ~ 8월 8일(토)
■ 시간 : 09:00~18:00 (5일간/총35시간)
■ 내용 :
- CS강사 이해하기
- 서비스 경쟁력 갖추기
- 명품강사 만들기
- 서비스 점프하기
- 여우CS강사 완성하기



[경력QA를 위한 라인업 QA]
■ 일자 : 7월 9일(목) ~ 7월 10일(금)
■ 시간 : 09:00~18:00 (2일간/총16시간)
■ 내용 :
- 통화품질관리의 목표알기
- 차별화 아이디어 내기
- Out-line평가와 서면피드백
- Pipe-line실무 노하우 공유방안
- Best-line향상을 위한 콜코칭


[2%를 채우는 서비스마인드혁신]
■ 일자 : 7월 13일(월수) ~ 7월 15일(수)
■ 시간 : 09:00~18:00 (3일간/총20시간)
■ 내용 :
- 나의 2%를 찾아서-변화 코드
- 창의성 코드/이미지 코드/
- 커뮤니케이션 코드/에티튜드 코드
- 완성된 100%를 표현하기- 브랜드 코드






[이미지 애널리스트]
■ 일자 : 7월 11일(토) ~ 8월 22일(토)
■ 시간 : 09:00~17:00 (6일간/총36시간)
■ 내용 :
- 기업 Brand Image VS 개인 Brand Image
- 퍼스널 컬러 이미지 에 따른 여성 코디네이션
- 이미지 분석 시강 및 피드백






* 한국생산성본부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으로
(주)에스티엠컨설팅과 함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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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 Call Center College

문의 : 080-022-0880 www.kortm.co.kr


[Contact Center Manager Power Training Course ]
■ 일자 : 7월 22일(수) ~ 7월 23일(목)
■ 시간 :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운영 전략수립 및 실천방안 습득
- CRM/TM Program 기획, 전개방안의 습득
- 주요 생산성/성과지표(KPIs)의 이해와 향상방안
- 적합한 운영인력 선발, 단계별 교육훈련 Program 기획
- People Skill - NLP, 갈등관리, Leadership향상



[Telephone Communication Course]
■ 일자 : 7월 24일(금)
■ 시간 : 10:00~18:00(1일간/총7시간)
■ 내용 :
- NLP Communication 특강
- Voice & Word Training Know-how 습득
- 현장활용을 위한 Communication Skill 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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