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 공개교육 - 8월

관리자 | 2009.08.04 | 조회 1568
협회 회원사의 공개강좌를 간략히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각사 문의전화로 연락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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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C

문의 : 02-3432-6310 www.mpc.co.kr

[컨택센터 신입상담원 입문과정]
■ 일자 : 8월 6일(목) ~ 8월 7일(금)
8월 20일(목) ~ 8월 21일(금)
■ 시간 : 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직장생활의 마음가짐
- 우리에게 필요한 서비스 마인드란?
- 커뮤니케이션과 클레임의 이해
-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 비법



[컨택센터 커뮤니케이션 심화과정]
■ 일자 : 8월 11일(화)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소통이 어려운 이유
- Meta 메시지 체험하기
- 콜분석 매직서클 1,2,3 !!



[컨택센터 클레임 심화과정]
■ 일자 : 8월 18일(화)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우리의 장애요소 알기
- 클레임이 어려운 이유
- R/P를 통한 클레임 처리기법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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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

문의 : 02-2163-4244 edu.hyosungitx.com



[컨택센터 신입QAA 과정]
■ 일자 : 8월 12일(수) ~ 8월 13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업무이해와 역할의 중요성 인식하고비전 찾기
- 평가의 목적을 이해하고 목표에 맞는 평가 만들기
- 활용도 높은 스크립트 만들기
- 업무 향상에 도움이 되는 QA코칭 익히기


[컨택센터 실무관리자 과정]
■ 일자 : 8월 19일(수) ~ 8월 20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함께 참여 하고 기다려지는 회의 문화 만들기
- 생산성과 효율성의 관계, 이직율 관리를 통한 고민 해결
- 통QAA와 관리자의 평가 GAP의 차이를 분석
- 나의 모습을 진단하고 리더의 자질과 리더의 모습 갖추기


* 효성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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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생산성본부

문의 : CS경영센터 02-398-4372, 4379 www.kpc.or.kr




[Five Star CS강사양성]
■ 일자 : 8월 22일(토) ~ 9월 19일(토)
■ 시간 : 09:00~18:00 (5일간/총35시간)
■ 내용 :
- CS강사 이해하기
- 서비스 경쟁력 갖추기
- 명품강사 만들기
- 서비스 점프하기
- 여우CS강사 완성하기


[텔레마케팅관리사-실기시험대비]
■ 일자 : 8월 29일(토) ~ 9월 12일(토)
■ 시간 : 09:00~17:00 (5일간/총35시간)
■ 내용 :
- 텔레마케팅관리 및 스크립트 이해
- 고객응대, 판매관리, 시장조사 및 스크립트 작성실습
- 텔레마케팅관리사 실기시험 대비과정 정리



[감성터치!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스킬업]
■ 일자 : 8월 24일(월) ~ 8월 26일(수)
■ 시간 : 09:00~18:00 (3일간/총20시간)
■ 내용 :
- 21C 왜 감성 커뮤니케이션인가?
- CS리더가 갖추어야 할 12가지 핵심역량
- 조직 내, 외 커뮤니케이션
- 감성과 이성을 조화하는 I-message 사용하기


[뻔뻔(FUN FUN)한 서비스 만들기]
■ 일자 : 8월 17일(월) ~ 8월 18일(화)
■ 시간 : 09:00~18:00 (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육감적인 CS 만들기
- 행동하는 CS, 내가 먼저 하는 CS, 게임하는CS
- 행복한 CS is 통하는 CS


[고객만족경영의 이해]
■ 일자 : 8월 24일(월) ~ 8월 26일(수)
■ 시간 : 09:00~18:00 (3일간/총20시간)
■ 내용 :
- 고객만족경영이란?
- CSM비전수립, CS문화이해 및 조직수립
- 내부 직원 보상과 인정 시스템구축
- 고객만족도조사(CSI)의 이해



* 한국생산성본부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으로
(주)에스티엠컨설팅과 함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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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 Call Center College

문의 : 080-022-0880 www.kortm.co.kr


[Power Coaching for Call Center Leaders]
■ 일자 : 8월 19일(수) ~ 8월 20일(목)
■ 시간 :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코칭의 개념/유형/역할/중요성/이점의 명확한 이해
- Power Coaching 전략과 Coaching Communication Skill
- 피드백과 코칭을 위한 Quality Monitoring Program의 기획
- 코칭시물레이션 훈련을 통한 현장 실천능력 배양
-     코칭관련 지식과 스킬습득을 통한 코칭효과 극대화



[Outbound Telemarketing Course]
■ 일자 : 8월 21일(금)
■ 시간 : 10:00~18:00(1일간/총7시간)
■ 내용 :
- Outbound TM/CRM 전략과 Skill의 체계적인 습득
- Inbound/Outbound TMR를 적극적ㆍ창조적 TMR로 육성
- 고객을 주도하는 Sales Skill 및 Cold Call 테크닉 향상
- Outbound Script 작성 및 활용능력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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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글로벌네트웍>>>>>>>>>

문의 : 02-6050-7332 www.daesungglobal.com



[슈퍼바이저 성장비타민]
■ 일자 : 8월 20일(목)~8월 21일(금)
■ 시간 :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SV직무의 중요성 인식 및 역할이해
- 실패하는 리더와 성공하는 리더의 차이
- 이직관리의 중요성과 포인트
- CSR, TSR 선발 및 채용 프로세스
- 모니터링 문제점 파악 및 해결방안 제시
- 행복한 콜센터 만들기(팀빌딩 게임/스트레스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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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도인

문의 : 02-3477-6215 www.padoin.co.kr




[QA대상-서비스품질향상을 위한 전문가과정]
■ 일자 : 8월 25일(화) ~ 8월 26일(수)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서비스 품질 전문가로서 고객의 심리를 이해 방향제시
- 트랜드 변화에 따른 크로스 셀링의 필요성과 성과향상
- 직원 유형별 코칭 스킬 및 피드백 방법을 익혀 상향평준화



* 능력개발카드제, 고용보험환급가능(사업주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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