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공개교육 - 9월

관리자 | 2009.08.31 | 조회 1607
협회 회원사의 공개강좌를 간략히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각사 문의전화로 연락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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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C

문의 : 02-3432-6310 www.mpc.co.kr


[컨택센터 신입상담원 입문과정]
■ 일자 : 9월 10일(목) ~ 9월 11일(금)
9월 24일(목) ~ 9월 25일(금)
■ 시간 : 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직장생활의 마음가짐
- 우리에게 필요한 서비스 마인드란?
- 커뮤니케이션과 클레임의 이해
-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 비법


[컨택센터 커뮤니케이션 심화과정]
■ 일자 : 9월 8일(화)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소통이 어려운 이유
- Meta 메시지 체험하기
- 콜분석 매직서클 1,2,3 !!


[컨택센터 클레임 심화과정]
■ 일자 : 9월 15일(화)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우리의 장애요소 알기
- 클레임이 어려운 이유
- R/P를 통한 클레임 처리기법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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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

문의 : 02-2163-4244 edu.hyosungitx.com


[컨택센터 전문상담사 과정]
■ 일자 : 9월 2일(수) ~ 9월 3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전문상담사로서 성공 비전 세우기
- IN/OUT bound 상담스킬의 단계별 포인트 습득
- 실사례 청취를 통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습득
- 클레임 처리 프로세스를 익혀 유형별 WIN-WIN 방법 모색



[컨택센터 관리자준비 과정]
■ 일자 : 9월 9일(수) ~ 9월 10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큰 숲을 보고 이해하는 준비된 관리자의 모습
- 성과 지표 이해하고 회사VS상담사VS고객의 입장을 반영
- 감성터치를 통한 불만고객 대처 방법 익히기
- 코칭자의 역할 및 관계형성을 위한 코칭 커뮤니케이션



[컨택센터 벤치마킹 과정]
■ 일자 : 9월 3일(목)
■ 시간 : 09:30~16:30(1일간/총7시간)
■ 내용 :
- 현장 벤치마킹을 통한 우리 센터와 타센터의 기본 현황 비교
- 실무 담당자의 현장체험 Q&A를 통해 현장 접목의 용이



* 효성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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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생산성본부

문의 : CS경영센터 02-398-4372, 4379 www.kpc.or.kr


[한국형 컨택센터 슈퍼바이저 되기]
■ 일자 : 9월 2일(수) ~ 9월 3일(목)
■ 시간 : 09:00~18:00 (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슈퍼바이저의 역할
- 바람직한 리더십, 코칭 리더십
- Fun 리더십, 팀윅 리더십
- 성과 리더십


[CS리더 역량강화]
■ 일자 : 9월 7일(월) ~ 9월 9일(수)
■ 시간 : 09:00~18:00 (3일간/총20시간)
■ 내용 :
- 고객만족 패러다임 Shift
- CS성과향상을 추구하는 CS전략기획력
- CS 리더십, CS 코칭스킬
- 퍼스널 브랜드,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컨택센터 강사양성]
■ 일자 : 9월 15일(화) ~ 9월 17일(목)
■ 시간 : 09:00~18:00 (3일간/총24시간)
■ 내용 :
- Facilitator의 역할
- 성과지향적 모델, 성과지향 학습프로그램개발
- 강의식 교수기법, 교안작성 실습
- 다양한 SPOT 기법, 토의 및 사례연구식 교수기법
- 과정개발 강의식/토의식/역할연기식 시연


[실습으로 완성하는 1Day 서비스 스탠다드]
■ 일자 : 9월 23일(수)
■ 시간 : 09:00~18:00 (1일간/총8시간)
■ 내용 :
- EQ를 활용한 서비스 마인드, 감성화법
- 이미지 분석, 코칭
- 서비스 에티튜드 Upgrade



* 한국생산성본부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으로
(주)에스티엠컨설팅과 함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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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 Call Center College

문의 : 080-022-0880 www.kortm.co.kr


[Contact Center Supervisor Power Training Course]
■ 일자 : 9월 24일(목)
■ 시간 : 10:00~18:00(1일간/총7시간)
■ 내용 :
- Supervisor의 역할과 책임의 명확화
- People Skill - NLP, 갈등관리, DISC 등
- CRM/TM Program 기획, 전개방안의 습득
- TMR 성과관리, 동기부여, 이직률 예방 능력 향상
- Training Program기획, Coaching Technique



[NLP Communication Course]
■ 일자 : 9월 25일(금)
■ 시간 : 10:00~18:00(1일간/총7시간)
■ 내용 :
- NLP 개념과 주요원리의 이해
- NLP Communication Skill
- NLP를 활용한 In/Outbound TM Skill
- NLP Script 작성 Workshop 및 Script 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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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글로벌네트웍

문의 : 02-6050-7332 www.daesungglobal.com



[VOICE 트레이닝 과정]
■ 일자 : 9월 9일(수)
■ 시간 : 10:00~18:00(1일간/총7시간)
■ 내용 :
- 보이스 스트레칭
- 다양한 Tool을 사용하여 본인 목소리 찾기
- 콜센터 특징에 맞는 목소리 연출법
- 실습을 통한 목소리 변화의 경험
- 자신만의 보이스 전략 수립 및 체득화


[슈팅스타 상담원 과정]
■ 일자 : 9월 17일(목) ~ 9월 18일(금)
■ 시간 :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프로 상담원으로서의 비젼과 사명감 찾기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상담 화법
- 불만고객응대 프로세스
- 거절(반론)극복 노하우, 스트레스관리


[TM강사양성과정]
■ 일자 : 9월 22일(화) ~ 11월 10일(화)
■ 시간 : 19:00~22:00(매주화요일/총24시간)
■ 내용 :
- 콜센터 산업 및 TM강사의 역할과 비젼
- 파워포인트 활용 스킬습득 / 교육용 슬라이드 제작(실습)
- 강의안 작성 방법, 강의 스킬 습득
- 감성커뮤니케이션, 불만고객응대 노하우
- 시강 / 동영상 촬영 및 피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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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도인

문의 : 02-3477-6215 www.padoin.co.kr


[컨택센터 수퍼관리자과정]
■ 일자 : 9월 16일(수) ~ 9월 17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이직원인을 분석, 이직 감소를 위한 관리자의 역할
- 관리자로서 기획을 알고 각 업무에서 기획력을 실천
- 까다로운 2차 컴플레인을 상황별로 처리
- 현장 상황에 맞는 짧게 핵심을 짚는 코칭요령


* 능력개발카드제, 고용보험환급가능(사업주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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