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 공개교육 - 11월

관리자 | 2009.11.03 | 조회 1353
MPC

문의 : 02-3432-6310 www.mpc.co.kr


[컨택센터 신입상담원 입문과정]
■ 일자 : 11월 12일(목) ~ 11월 13일(금)
11월 26일(목) ~ 11월 27일(금)
■ 시간 : 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직장생활의 마음가짐
- 우리에게 필요한 서비스 마인드란?
- 커뮤니케이션과 클레임의 이해
-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 비법



[컨택센터 커뮤니케이션 심화과정]
■ 일자 : 11월 10일(화)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소통이 어려운 이유
- Meta 메시지 체험하기
- 콜분석 매직서클 1,2,3 !!


[컨택센터 클레임 심화과정]
■ 일자 : 11월 17일(화)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우리의 장애요소 알기
- 클레임이 어려운 이유
- R/P를 통한 클레임 처리기법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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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

문의 : 02-2163-4244 edu.hyosungitx.com



[컨택센터 전문상담사 과정]
■ 일자 : 11월 4일(수) ~ 11월 5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전문상담사로서 성공 비전 세우기
- IN/OUT bound 상담스킬의 단계별 포인트 습득
- 실사례 청취를 통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습득
- 클레임 처리 프로세스를 익혀 유형별 WIN-WIN 방법 모색



[컨택센터 QAD 과정]
■ 일자 : 11월 11일(수) ~ 11월 12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변화하는 QAD의 역할 및 업무 이해
- 결과 분석이 한눈에 쏙 들어오는 QA보고서
-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통화품질 향상방안 세우기
- 상담사의 마음을 여는 코칭을 위한 다양한 접근




[컨택센터 실무관리자 과정]
■ 일자 : 11월 18일(수) ~ 11월 19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이직율 관리를 통한 컨택센터의 고민 해결하기
- QAA와 관리자의 평가 GAP의 차이를 분석
- 리더의 자질과 리더의 모습 갖추기
- 보고서를 읽는 방법을 익히고 개선을 위한 보고서의 작성





* 효성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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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생산성본부

문의 : CS경영센터 02-398-4372, 4379 www.kpc.or.kr




[고객만족 Tele-Service 스킬업]
■ 일자 : 11월 3일(화) ~ 11월 5일(목)
■ 시간 : 09:00~18:00 (3일간/총20시간)
■ 내용 :
- 감성 자극 유형별 고객 응대 Techniques
- Tele-Communication Approach
- Tele-Complaint Approach
- 서비스 스텐다드 액션 플랜 1
- 자기 개발을 위한 액션 플랜 2




[컨택센터 컴플레인 응대 스킬업]
■ 일자 : 11월 5일(목) ~ 11월 6일(금)
■ 시간 : 09:00~18:00 (2일간/총16시간)
■ 내용 :
- 관심고객의 평생가치
- 관심고객 불만 사유
- 관심고객 행동 유형
- 자기 감정 다스리기
- 관심고객 상담화법
- 관심고객 상담실천
- 스트레스 날려버리기




[컨택센터 QAA 스킬 업그레이드]
■ 일자 : 11월 11일(수) ~ 11월 12일(목)
■ 시간 : 09:00~18:00 (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컨택센터의 성과와 모니터링의 역할
- 바람직한 상담품질 모델 스크립트 작성
- 효과적인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 객관적 모니터링 평가실천
- 모니터링 결과분석기법





[고객니즈파악을 통한 불만고객 나의 팬으로 만들기]
■ 일자 : 11월 23일(월) ~ 11월 25일(수)
■ 시간 : 09:00~18:00 (3일간/총20시간)
■ 내용 :
- Ice Breaking (나는 누구일까요?)
- 서비스의 MVP가 되기 위해(MVP서비스 공식)
- 유형검사 --> 성격에 맞는 배역캐스팅
- 자기의 장/단점 파악, 성향 분석 및 PI컨설팅
- 나의 아킬레스건과 고객의 아킬레스건을 찾아서
- 상황과 성향별 R/P를 현업에 돌아가기전 리허설 발표





* 한국생산성본부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으로
(주)에스티엠컨설팅과 함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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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글로벌네트웍

문의 : 02-6050-7332 www.daesungglobal.com



[슈퍼바이저 성장비타민]
■ 일자 : 11월 19일(목) ~ 11월 20일(금)
■ 시간 :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콜센터의 이해 및 변화알기
- SV직무의 중요성 인식 및 역할이해
- 실패하는 리더와 성공하는 리더의 차이
- 성격유형 진단지 도구를 통한 리더십 스타일 발견
- 이직관리의 중요성과 포인트
- CSR, TSR 선발 및 채용 프로세스
- QA의 개념 및 평가방식 이해
- 모니터링 문제점 파악 및 해결방안 제시
- 코칭 프로세스 및 R/P
- 행복한 콜센터 만들기
- 팀빌딩 게임 & 스트레스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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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도인

문의 : 02-3477-6215 www.padoin.co.kr




[SVR대상-컨택센터 수퍼관리자과정]
■ 일자 : 11월 18일(수) ~ 11월 19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이직원인을 분석하고 이직 감소를 위한 관리자의 역할
- 관리자로서 기획을 알고 각 업무에서 기획력을 실천
- 까다로운 2차 컴플레인을 상황별로 처리
- 현장 상황에 맞는 짧게 핵심을 짚는 코칭요령



[직장인을 위한 토요토크]
■ 일자 : 11월 7일, 14일, 21일, 28일(토)
■ 시간 : 10:00~15:00(4일간/총16시간)
■ 내용 :
- 유형에 맞춘 직장 내에서의 필요한 스킬
- 정보수집과 활용의 방법을 알고 방향성 있는 미래설계
- 커뮤니케이션의 중요한 핵심 요소별 스킬을 활용
- 직장에서 글로 핵심을 전달하는 방법을 알고 실습






* 능력개발카드제, 고용보험환급가능(사업주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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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 Call Center College

문의 : 080-022-0880 www.kortm.co.kr


[Quality Monitoring & Coaching Course ]
■ 일자 : 11월 25일(수) ~ 11월 26일(목)
■ 시간 :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QA/QM의 중요성, QAA의 역할, 책임 및 필수자질
- 평가 방법의 개발과 실행 Process
- QM 결과 Data의 효과적인 Feedback 대상과 방법
- 의한 Training & Coaching Program 기획 및 실행
- 녹취 File 청취, 평가ㆍ분석 및 Coaching 실습


[Script Writing Course ]
■ 일자 : 11월 27일(금)
■ 시간 : 10:00~18:00(1일간/총7시간)
■ 내용 :
- Case Study 및 Workshop을 통한 전문 Script Writer 양성
- 위한 Script 작성법, 수정 및 활용방법 습득
- NLP 기법 활용 In/Outbound Script 작성법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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