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 공개교육 - 12월

관리자 | 2009.11.27 | 조회 1387
MPC

문의 : 02-3432-6310 www.mpc.co.kr


[컨택센터 신입상담원 입문과정]
■ 일자 : 12월 10일(목) ~ 12월 11일(금)
12월 21일(목) ~ 12월 22일(금)
■ 시간 : 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직장생활의 마음가짐
- 우리에게 필요한 서비스 마인드란?
- 커뮤니케이션과 클레임의 이해
-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 비법


[컨택센터 커뮤니케이션 심화과정]
■ 일자 : 12월 8일(화)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소통이 어려운 이유
- Meta 메시지 체험하기
- 콜분석 매직서클 1,2,3 !!


[컨택센터 클레임 심화과정]
■ 일자 : 12월 15일(화)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우리의 장애요소 알기
- 클레임이 어려운 이유
- R/P를 통한 클레임 처리기법 체험



[스트레스 메니지먼트 과정]
■ 일자 : 12월 16일(수)
■ 시간 : 10: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스트레스 위험성과 관리의 중요성
- 나를 돌아보는 "산책 프로그램"
- 마음을 원리를 이해하고 실천력있는 나로 거듭나기



=============================================================

효성ITX

문의 : 02-2163-4244 edu.hyosungitx.com



[컨택센터 신입QAA 과정]
■ 일자 : 12월 9일(수) ~ 12월 10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업무이해와 역할의 중요성 인식
- 목표에 맞는 평가 기준안 만들기
- 고객감동을 위한 스크립트 방향을 설정 스크립트 만들기
- 업무 향상에 도움이 되는 QA코칭 익히기




* 효성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



===========================================================

한국생산성본부

문의 : CS경영센터 02-398-4372, 4379 www.kpc.or.kr




[프로상담사의 감성 커뮤니케이션]
■ 일자 : 12월 2일(수) ~ 12월 3일(목)
■ 시간 : 09:00~18:00 (2일간/총16시간)
■ 내용 :
- 현대 사회의 서비스 패러다임 변화의 이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고객 마음의 숨겨진 블랙 박스를 열어라
- 프로상담사의 맞춤 커뮤니케이션
- 진정한 리더로 거듭나는 프로상담사
- 계획적 실천을 위한 자기 선언하기




[2%를 채우는 서비스마인드 혁신]
■ 일자 : 12월 7일(월) ~ 12월 9일(수)
■ 시간 : 09:00~18:00 (3일간/총20시간)
■ 내용 :
- 나의 2%를 찾아서-변화 코드
- 2%의 색다른 표현 : 창의성 코드
- 이미지, 커뮤니케이션, 에티튜드 코드
- 완성된 100%를 표현하기- 브랜드 코드




[실습으로 완성하는 1Day 서비스 스탠다드]
■ 일자 : 12월 10일(목)
■ 시간 : 09:00~18:00 (1일간/총8시간)
■ 내용 :
- EQ를 활용한 서비스 마인드
- 이미지 분석, 이미지 코칭
- EQ를 활용한 감성 화법






[마술을 통한 고객마음 사로잡기]
■ 일자 : 12월 10일(월)
■ 시간 : 09:00~18:00 (1일간/총8시간)
■ 내용 :
- 고객을 대면했을 때 적합한 마술
- 팀 워크 향상에 적합한 마술
- 분위기 전환에 적합한 마술
- 마무리에 적합한 마술




* 한국생산성본부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으로
(주)에스티엠컨설팅과 함께합니다.


=================================================================

파도인

문의 : 02-3477-6215 www.padoin.co.kr




[QA대상-서비스품질향상을 위한 전문가과정]
■ 일자 : 12월 8일(화) ~ 12월 9일(수)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전문 QAA로서 고객 트랜드를 알고 방향을 제시
- 세일즈 스킬의 품질요소를 알고 방향을 제시
- 통화품질의 상향평준화를 위한 평가 및 피드백 운영 방법
- 컨택센터 문화에 맞춘 효과적 콜 코칭



[상담원대상-감성커뮤니케이션 실무과정]
■ 일자 : 12월 16일(수) ~ 12월 17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사례를 통한 감성의 중요성, 감성능력의 의미를 구체적으로 파악
- 상황에 맞춘 구체적인 감성 커뮤니케이션 스킬
- 컴플레인 및 세일즈 상황에 맞춘 커뮤니케이션 스킬
- 크로스 셀링의 감성커뮤니케이션 방법






* 능력개발카드제, 고용보험환급가능(사업주훈련)


==========================================================


KTC Call Center College

문의 : 080-022-0880 www.kortm.co.kr


[Manager Power Training Course]
■ 일자 : 12월 16일(수) ~ 12월 17일(목)
■ 시간 :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운영 전략수립 및 실천방안 습득
- CRM/TM Program 기획, 전개방안의 습득
- 지원시스템 구축, 활용 및 주요 생산성/성과지표(KPIs)의 향상
- 적합한 운영인력 선발, 단계별 교육훈련 Program 기획
- Quality Monitoring & Coaching 테크닉

[Telephone Communication Course]
■ 일자 : 12월 18일(금)
■ 시간 : 10:00~18:00(1일간/총7시간)
■ 내용 :
- NLP Communication 특강
- 발음, 억양, 사투리, 말버릇, 목소리 개선 방법 등 훈련
- Communication Skill 훈련, 언어표현/화법 및 경청훈련




=================================================================

대성글로벌네트웍

문의 : 02-6050-7332 www.daesungglobal.com



[QAD 어드벤쳐]
■ 일자 : 12월 3일(목) ~ 12월 4일(금)
■ 시간 :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QAD의 자질 및 전문성과 비젼
- 우리센터 맞춤 스크립트 작성
- 모니터링 이해 및 프로세스
- 표준평가 항목, 평가표 리뉴얼 작업 및 레벨업
- 코칭 커뮤니케이션



[VOICE 트레이닝 과정]
■ 일자 : 12월 9일(수)
■ 시간 : 10:00~18:00(1일간/총7시간)
■ 내용 :
- 다양한 Tool을 사용하여 본인 목소리 찾기
- 콜센터 특징에 맞는 목소리 연출법
- 실습을 통한 목소리 변화의 경험
- 자신만의 보이스 전략 수립 및 체득화


[슈팅스타 상담원 과정]
■ 일자 : 12월 17일(목) ~ 12월 18일(금)
■ 시간 :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프로 상담원으로서의 비젼과 사명감 찾기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상담 화법
- 불만고객응대 프로세스
- 거절(반론)극복 노하우
- 스트레스 관리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14개(17/22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4 회원사 교육일정 1월 관리자 1467 2009.12.31 16:35
>> 회원사 공개교육 - 12월 관리자 1388 2009.11.27 13:28
52 회원사 공개교육 - 11월 관리자 1339 2009.11.03 13:56
51 회원사 공개교육 - 10월 관리자 1465 2009.09.28 15:27
50 회원사공개교육 - 9월 관리자 1608 2009.08.31 11:04
49 회원사 공개교육 - 8월 관리자 1551 2009.08.04 14:42
48 회원사 공개교육 - 7월 관리자 1619 2009.06.29 14:39
47 회원사 공개교육 - 6월 관리자 1743 2009.05.28 14:35
46 회원사 공개교육 - 5월 관리자 1616 2009.04.30 16:56
45 회원사 공개교육 - 4월 관리자 1806 2009.04.02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