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 공개강좌 - 12월

관리자 | 2007.11.29 | 조회 977
협회 회원사의 공개강좌를 간략히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각사 문의전화로 연락해 보세요~

<순서는 가나다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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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성글로벌네트웍

문의 : 02-6050-7332 http://www.daesungglobal.com/


[ QAD 어드벤쳐 ]

ㆍ일시 : 12월 6일 ~ 7일 14H
ㆍ내용 :
- 변화하는 컨택센터 QAD 역할 및 비젼 제시
- 효과적인 상담 FLOW
- 모니터링 프로세스
- 평가표 리뉴얼 작업 및 레벨 업
- 상황 별 코칭 커뮤니케이션
- 평가 결과를 통한 보고서 작성 및 활용방안 제시






** 파도인
문의 : 02-3477-6215 , http://www.padoin.co.kr


[ 일하면서 그리는 행복디자인 ]
ㆍ일시: 12월 6일 14:00~18:00
ㆍ내용:
- 행복의 중요성과 나의 행복지수 진단
- 행복감이 높은 조직/개인이 되기?위한 세가지 꾸러미
- 감사하기 / 어울리기 / 실행하기
- 동료들과 잘 지내는 법 (조직에서 어울리기)

[ Line-up QA ]
ㆍ일시: 12월 12일~13일 9:30~17:30
ㆍ내용:
- 목표알기
- 아이디어 내기
- 실행하기(Out-line/Pipe-line/Best-line)





** 포시엠

문의: 02- 597-1793 http://www.4cm.co.kr

[ CallCenter Gap Therapy Traning 과정 ]

ㆍ일시 : 수시접수
ㆍ내용
- 콜센터 매니지급, 사내, 사외 강사급 수퍼바이저양성, 기타 학습지망자
- 고급전문가 양성을 위한 강의 및 1:1 피드백 코칭
- 강의 및 강의록 내용 연구(개인 정체성 및 평생전공 찾기)


[ 콜센터 강사 양성 과정 ]

ㆍ일시 : 수시접수
ㆍ내용 :
- 오리엔테이션
- 프로강사가 되는길(강의에 대한 이해,CS강사와텔레마케팅 강사에 대한 오류)
- 콜센터 이해하기 (콜센터 최근 트렌드와 따라잡기)
- 고객만족과 서비스핵심 (CS개념의 진화 및 고객접점에서의 우리의 역할)
- 성인교수기법 (강의록을 만들 수 있는 기법)
- Communication Skill, Complaint Handling 강의
- 1,2차 시범강의 및 피드백
- 실전강의 (성적우수자에 한해 실전 강의 투입)






** 효성ITX

문의: 02-2163-4244 http://edu.hyosungitx.com/


[ 실감나는 상담 스킬 과정 (고용보험 환급과정) ]
ㆍ일자 : 12월4일 ~ 5일
ㆍ내용 :
-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속으로
- 아웃바운드를 여는 열쇠 (´나 싫어´ 고객 호감 당기기, 당당해지는 커뮤니케이션 Skill)
- 클레임 대처를 위한 리허설
- 상담원 유형별 상담 스킬 늘리기






** KTC Call Center College

문의 : 080-022-0880


[ Quality Monitoring & Coaching Course ]
ㆍ일시 : 12.20(목) ~21(금), 14시간
ㆍ내용 :
- Call Center 환경 및 역할의 변화와 QA/QM의 중요성, QAA의 역할과 책임
- QM 평가 기준, 평가 항목 및 평가 방법의 개발과 핵심 Communication & Coaching Skill
- Quality Monitoring 의 방법 및 실행 Process
- QM 결과 Data의 Feedback
- QM 결과에 의한 Training & Coaching
- QM Program 개발 및 Reengineering/Redesign Workshop
- QM 시뮬레이션 훈련 ? 모니터링 실전녹음 File 청취, 평가ㆍ분석 및 Coaching 실습



[ Manager/ Supervisor Power Training Course ]
ㆍ일시 : 2008. 1.23(수) ~24(목), 14시간
ㆍ내용 :
- 성공적인 Call Center 운영 전략수립 및 실천방안 습득
- CRM/TM Program 기획, 전개방안의 습득과 운영 Manual, Script 개발능력 향상
- Call Center 지원시스템 구축, 활용 및 주요 생산성/성과지표(KPIs)의 이해와 향상방안의 습득
- 적합한 TMR 선발, 성장단계별 교육훈련 Program 기획, 실행방안의 습득과 Training Skill 향상
- Quality Monitoring & Coaching 테크닉 및 성과관리와 동기부여 능력 향상
- People Skill - NLP, 갈등관리 등 - 습득을 통한 Leadership향상


[ Telephone Communication Course ]
ㆍ일시 : 2008. 1.25(금)
ㆍ내용 :
- Marketing 환경변화에 따른 새로운 Communication 기법(NLP Communication) 습득을 통한
- Two-Way Communication 능력 향상
- 80년 이상 축적된 방송 업계의 품위 있고 세련된 언어표현/전달 Know-how 습득을 통한
- Oral Communication Skill 향상
- 사투리, 발음, 억양, 말버릇, 목소리 개선 방법 훈련
- 고객지향적 언어표현/화법훈련 : Powerful Words, Magic Phrase, 경청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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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제15회 KCCA 회원사 교육 신청서 관리자 769 2007.11.19 1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