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 공개강좌 - 2월

관리자 | 2008.01.29 | 조회 1105
협회 회원사의 공개강좌를 간략히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각사 문의전화로 연락해 보세요~

<순서는 가나다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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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글로벌네트윅

문의 : 02-6050-7332 www.daesungglobal.com




[QAD 어드벤쳐]

■ 일자 : 2월 13일 (수요일) ~ 2월 14일 (목요일)
■ 시간 : 10:00~18:00 (2일간 / 총 14시간)
■ 내용 :
- QAD의 자질 및 전문성과 비젼
- 성공적인 인/아웃 바운드 상담을 위한 FLOW
- 우리센터 맞춤 스크립트 작성
- 모니터링 프로세스 및 전문 스킬
- 평가표 리뉴얼 작업 및 레벨 업
- 코칭 커뮤니케이션 및 피드백 스킬
- 평가 결과를 통한 보고서 작성 및 활용방안 제시


[슈퍼바이저 성장 비타민]

■ 일자 : 2월 20일 (수요일) ~ 2월 21일 (목요일)
■ 시간 : 10:00~18:00 (2일간 / 총 14시간)
■ 내용 :
- SV 직무의 중요성 인식 및 역할 이해
- 실패하는 리더와 성공하는 리더의 차이
- 한국형 콜센터에 맞는 바람직한 리더십
- 균형잡힌 성과관리법
- 모니터링 업무 이해
- 코칭 프로세스 및 콜센터 조직문화 이해
- ´으라차차´ 동기부여 & 팀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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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도인

문의 : 02-3477-6215 www.padoin.co.kr


[파워스팟]

■ 일자 : 2월 15일 (금요일)
■ 시간 : 14:00~18:00 (1일 / 총 4시간)
■ 내용 :
- 다양한 조회기법 골라하는 재미가있다/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들
- 당신도 감동적인 내용전달을할 수있습니다!
- 활기찬 아침으로 시작하고 싶으신분
- 아침 분위기를 생기있게 만들고 싶으신분
- 본인의내용을 오래 기억하게 하고 싶으신분
- 감동적인 내용전달 기법을 배우고싶으신분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을 배우고 싶으신분
- 다양한 내용전달 교수기법 배워보세요!
-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 다양한 교수 기법을 통해 어떤 내용이던지 자신있게
- 전달하고 진행할 수 있는 기법을 알려드립니다.


[쾌(快)하게 통(通)하는 말통조직 커뮤니케이션]

■ 일자 : 2월 20 일 수요일
■ 시간 : 9:30~17:30 (1일 / 총 7시간)
■ 내용 :
- 통쾌,명쾌,유쾌하게 통(通)하기 - 커뮤니케이션
- ´통’하는 조직을 위한 시스템의 존재 유무와 해결책을 파악할 수 있다.
- 사람 간 ’통’하기 위한 현장 문제의 원인과 해결책을 알고 실천한다
- 아이디어 발상의 다양한 Tool을 알고 활용할 수 있다


[컨택센터- QA라인업]

■ 일자 : 2월 21일 (목요일) ~ 2월 22일 (금요일)
■ 시간 : 9:30~17:30 (2일간 / 총 14시간)
■ 내용 :
- 2007년 파도인이 새롭게 제시하는<라인업QA과정>
- 귀사에 새로운 통화품질제도의 방향과 QA 관리자의 효과적인 역할을 선보입니다"
- QA제도 때문에 융통성 있는 상담이 어렵다는 상담원의 소리!
- QA제도가 상담원을 오히려 포기하게 만드는 문제!
- QA제도가 기계적인 상담을 낳고 있다는 회사의 고민!
- 일방적인 기준과, 눈높이를 맞추지 못하는 코칭 & 피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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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

문의 : 02-2163-4244 edu.hyosungitx.com

[컨택센터 QAA과정-고용보험환급]

■ 일자 : 2월 13일(수요일) ~ 2월15일 (금요임)
■ 시간 : 09:30 ~ 17:30 (3일간 / 총 21시간)
■ 내용 :
- 컨택센터 QAA의 새로운 도약
- 새로운 QAA 비전 제시
- QAA목표 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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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 Call Center College

문의 : 080-022-0880 www.kortm.co.kr


[Power Coaching for Call Center Leaders ]

■ 일시 : 2월 20일 (수요일) ~ 2월 21일 (목요일)
■ 시간 : 10:00~18:00 (2일간 / 총 14시간)
■ 내용 :
- 코칭의 개념, 유형, 역할, 중요성 및 이점의 명확한 이해
- 코칭 관련 지식과 스킬의 습득을 통한 코칭효과 극대화
- Power Coaching 전략과 Coaching Communication Skill의 습득
- 피드백과 코칭을 위한 Quality Monitoring Program의 기획과 실행능력 향상
- 코칭시물레이션 훈련을 통한 현장 실천능력 배양


[Outbound Telemarketing Course]

■ 일시 : 2월 22일 (금요일)
■ 시간 : 10:00~18:00 (1일간 / 총 7시간)
■ 내용 :
- 아웃바운드 전략과 스킬의 체계적인 습득을 통한 고객창조 및 고객관리 능력배양
- 수동적ㆍ소극적 Inbound/Outbound TMR를 적극적ㆍ창조적 TMR로 육성
- 고객을 주도하는 Outbound Sales Skill 및 Cold Call 테크닉 향상
- Outbound Script 작성 및 활용능력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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