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 공개강좌 - 3월

관리자 | 2008.02.26 | 조회 1271
협회 회원사의 공개강좌를 간략히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각사 문의전화로 연락해 보세요~

<순서는 가나다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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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글로벌네트윅

문의 : 02-6050-7332 www.daesungglobal.com




[Voice 트레이닝 과정]
■ 일자: 3월12일(수요일)
■ 시간: 10:00~18:00 (1일간 / 총7시간)
■ 내용
- 보이스 워밍업 (보이스 스트레칭)
- 자신의 현재 목소리 진단 및 본래 목소리 찾기
- 상대방(고객)에게 호감을 주는 목소리
- 다양한 실습을 통한 목소리의 변화 경험
- 감정이입 및 자신만의 보이스 전략 수립 및 체득화(상황별 목소리 연출)



[TM 강사양성과정]
■ 일자: 3월4일(화요일) ~ 4월22일(화요일)
■ 시간: 매주 화요일 19:00~22:00 (8주간 / 총24시간)
■ 내용
- 마케팅 변화에 따른 콜센터 산업 및 TM 강사의 비젼
- 강사의 자질 및 역할 연구
- 콜센터 문화 및 커뮤니케이션 이해
- 고객응대 서비스 마인드 및 매너 학습
- 강의 멀티미디어 기법 활용 이해
- 기본 강의 교안 작성 및 강의 스킬 익히기
- 불만고객응대 스킬
- 개별 시강을 통한 강의 스킬 피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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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도인

문의 : 02-3477-6215 www.padoin.co.kr


[행복디자인]
■ 일자 : 3월6일(목요일)
■ 시 간: 9:30~17:30 (1일간 / 총7시간)
■ 내 용 :
- 행복한 직장 생활을 위한 태도 변화 및 긍정성을 함양할 수 있다
- 스트레스 상황에서의 감정 컨트롤과 낙천성을 높이는 방법을 알고 실천할 수 있다
- 효과적인 대인관계 능력을 개발하고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 상사 및 부하직원 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 나의 꿈을 이루기 위한 주도적인 샐러던트의 모습을 계획 실천할 수 있다



[컨택센터 기획력]
■ 일자 : 3월7일(금요일)
■ 시간 : 10:00~17:00 (1일간 / 총6시간)
■ 내용 :
- 2007년파도인이새롭게제시하는<라인업?QA과정>
- 귀사에새로운통화품질제도의방향과QA관리자의효과적인역할을선보입니다"
- QA제도때문에융통성있는상담이어렵다는상담원의?소리
- QA제도가상담원을오히려포기하게만드는문제
- QA제도가기계적인상담을낳고있다는회사의고민
- 일방적인기준과,눈높이를맞추지못하는코칭&피드백




[강사과정]
■ 일자 : 3월12일(수요일) ~ 3월13일(목요일)
■ 시간 : 9:30~17:30 (2일 / 총14시간)
■ 내용 :
- 컨택센터 사내 ´ VIP´ 강사 코스´
- View?(보여주고)
- Information (정보를 주며)
- Practice (연습하며 자신감을 얻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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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

문의 : 02-2163-4244 edu.hyosungitx.com


[컨텍센터 전문상담사과정-고용보험환급]
■ 일자 : 3월5일(수요일) ~ 3월6일(목요일)
■ 시간 : 09:00 ~ 18:00 (2일간 / 총16시간)
■ 내용 :
- 새롭게 변화하는 컨텍센터
- 전문상담사의 기본매너
- ln/Out bound 상담스킬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 클레임 대처방안



[컨텍센터 실무관리자 양성과정-고용보험환급]
■ 일자 : 3월11일(화요일) ~ 3월12일(수요일)
■ 시간 : 09:00 ~ 18:00 (2일간 / 총16시간)
■ 내용 :
- 정보 공유하기
- Contact Center 성과관리I
- Contact Center 성과관리II
- Contact Center 보고서 작성법
- 통화품질관리
- 실무관리자 코칭기법
- Contact Center 리더십





[컨텍센터 실무강사과정-고용보험환급]
■ 일자 : 4월10일(목요일) ~ 4월11일(금요일)
■ 시간 : 09:00 ~ 18:00 (2일간 / 총16시간)
■ 내용 :
- 컨텍센터 실무 강사의 리더십
- 컨텍센터 실무강사의 Image Consulting
- 프리젠테이션 스킬
- 텔레커뮤니케이션 지도법
- 교안작성법
- 강의 분위기 활성화 기법
- 교육체계 개발
- 교안작성 및 실전강의 실습
- 강의 경진대회





[컨텍센터 QAA과정-고용보험환급]
■ 일자 : 4월16일(수요일) ~ 4월18일(금요일)
■ 시간 : 09:30 ~ 17:30 (3일간 / 총21시간)
■ 내용 :
- 컨텍센터 QAA
- QAA활동 Setup
- 평가
- QA보고서
- 스크립트
- 동기부여
- 코칭의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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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 Call Center College

문의 : 080-022-0880 www.kortm.co.kr


[Telephone & NLP Communication Course]
■ 일시 : 3월19일(수요일) ~ 3월20일(목요일)
■ 시간 : 10:00~18:00 (2일간/ 총14시간)
■ 내용 :
- 성공적인 Teleservice와 Communication :
- 정확하고 품위 있는 언어전달을 위한 표준어ㆍ발음 훈련
- 언어표현 테크닉 훈련
- 고감도 1:1 Oral Communication Skill 훈련
- NLP 개념과 주요원리의 이해 및 활용방안
- NLP Communication Skill
- NLP Words & Phrase
- NLP를 활용한 In/Outbound TM Skill
- 현장활용을 위한 NLP Script 작성 Workshop 및 Role-Playing


[Call Center Supervisor Training Course]
■ 일시 : 3월21일(금요일)
■ 시간 : 10:00~18:00(1일간/ 총7시간)
■ 내용 :
- 수퍼바이저의 역할과 책임의 명확화
- People Skill - NLP, 갈등관리 등
- CRM/TM Program 기획, 전개방안의 습득
- In/Outbound 스크립트 개발능력 향상
- TMR 성과관리, 동기부여 능력 향상
- Training Program기획 및 실행방안의 습득
- Monitoring & Coaching Technique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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