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 공개교육 - 4월

관리자 | 2008.03.31 | 조회 1169
협회 회원사의 공개강좌를 간략히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각사 문의전화로 연락해 보세요~

<순서는 가나다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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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글로벌네트윅

문의 : 02-6050-7332 www.daesungglobal.com




[슈팅스타 상담원 과정]
■ 일자 : 4월24일(목요일) ~ 4월25일(금요일)
■ 시간 :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인바운드/아웃바운드 보물찾기
- 프로 상담원으로서 비젼과 사명감 찾기
- 고객을 미소짓게 만드는 감성커뮤니케이션 전략
- 특명! 고객의 불만을 잠재워라!
- 고객 설득 노하우
- 상담콜 청취를 통한 다양한 사례 공유
-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 스킬
- 상담원 스트레스 관리



[QAD 어드벤쳐]
■ 일자 : 4월17일(목요일) ~ 4월18일(금요일)
■ 시간 :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변화하는 콜센터와 통화품질관리의 필요성
- QAD의 자질및 중요성 인식
- 스크립트 작성의 원칙과 활용
- 우리센터 맞춤 스크립트 작성
- 모니터링 프로세스 및 귀높이 맞추기
- 상담 평가표 작성 및 활용
- 코칭 커뮤니케이션
- 평가 결곽 보고서 작성및 활용방안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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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도인

문의 : 02-3477-6215 www.padoin.co.kr


[악어와 악어새]
■ 일자 : 4월10일(목요일)
■ 시간 : 14:00~18:00(1일간/총4시간)
■ 내용 :
- 모든 콜센터 신입사원의 고민!
그들의 업무 안정과 경력 상담원의 핵심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멘토링´제도!
- 서로 공생해야 더 행복한 악어와 악어새 처럼,
컨택센터 경력상담원과 신입상담원의 기분 좋은 공생시작


[신입QAA]
■ 일자 : 4월17일(목요일)
■ 시간 : 10:00~17:00(1일간/총6시간)
■ 내용 :
- OJT도 연습도 없이 곧바로 실전!
신입 QA의 당황스러운 한숨과 고민
경험과 시간을 들여야만 해결되는 것일까?
- 현장에서 시간과 경험으로 배울 것과
전문가에게 배울 것을 과감하게 결정하여
신입QA의 핵심질문에 대해
거품을 쏙 뺀 액기스의 답변을 준비
- 낮설고 방대한 업무 QA 역할은 무엇인가!
혼자 노력해서 해결되지 않는
상담원들과의 만남과 문제해결
그래서 더욱 두려워지는 콜코칭과 그룹코칭,
그 해법은 무엇인가!
- 시행착오와 실패를 줄이는 프로QAA의 출발




[강사과정]
■ 일자 : 4월24일(목요일) ~ 4월25일(금요일)
■ 시간 :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친강수강(친구같은 강사 수첩같은 강의)
- 직무교육 사내강사에게 맞는 참여학습 기법만 정리
교육을 위한 교재가 아닌 메뉴얼
- 사내강사의 경험이 없이는 맞춤교육을 할수없습니다
직무교육 사내강사의 경험이 없이는
직무교육의 특수성을 이해 할수없습니다
- ´알면 좋은 내용´ 이 아닙니다.
´알 필요가 있는 내용´입니다
´이상적인 교육내용´이 아닙니다.
´현실적인 교육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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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

문의 : 02-2163-4244 edu.hyosungitx.com


[컨택센터 실무강사 과정]
■ 일자 : 4월10일(목요일) ~ 4월11일(금요일)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컨텍센터 실무강사의 리더십 및Image Consulting
- 프레젠테이션 스킬 및 텔레커뮤니케이션 지도법
- 강의 분위기 활성화기법
- 교안작성 및 교육체계 개발
- 실전강의 실습 및 강의경진대회



[컨택센터 QAA과정]
■ 일자 : 4월16일(수요일) ~ 4월18일(금요일)
■ 시간 : 09:30~17:30(3일간/총21시간)
■ 내용 :
- 컨텍센터 QAA활동 SETUP
- 평가
- QA보고서 및 스크립트
- 동기부여
- 코칭의 기술


[컨택센터 전문상담사과정]
■ 일자 : 5월7일(수요일) ~ 5월8일(목요일)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새롭게 변하는 컨텍센터
- 전문상담사의 기본매너
- In/Out bound 상담스킬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 클레임 대처방안


* 효성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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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 Call Center College

문의 : 080-022-0880 www.kortm.co.kr


[Quality Monitoring & Coaching Course]
■ 일자 : 4월23일(수요일) ~ 4월24일(목요일)
■ 시간 :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Call Center 환경 및 역할의 변화와
QA/QM의 중요성, QAA의 역할과 책임
- QM 평가 기준, 평가 항목 및 평가 방법의 개발과
핵심 Communication & Coaching Skill
- Quality Monitoring 의 방법 및 실행 Process
- QM 결과 Data의 Feedback
- QM 결과에 의한 Training & Coaching
- QM Program 개발 및 Reengineering/Redesign Workshop
- QM 시뮬레이션 훈련
(모니터링 실전녹음 청취, 평가ㆍ분석 및 Coaching 실습)


[Script Writing Course]
■ 일자 : 4월25일(금요일)
■ 시간 : 10:00~18:00(1일간/총7시간)
■ 내용 :
- 각종 Script 작성 Know-How, Case Study 및
Workshop을 통한 전문 Script Writer 양성
- 고객관계구축/CRM과 성과 극대화를 위한 Script,
Q&A, Datasheet 작성, 수정 및 활용법
- NLP 기법 활용 Inbound, Outbound Script 작성법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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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MPC

문의 : 02-3432-6310 www.mpc.co.kr



[시작의 열매맺기- 신입상담원 입문과정]
■ 일자 : 4월10일(목요일) ~ 4월11일(금요일)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직장생활의 마음가짐
- 우리에게 필요한 서비스 마인드란?
- 커뮤니케이션과 클레임의 이해
-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 비법



[소통의 매직서클 - 커뮤니케이션 심화과정]
■ 일자 : 4월15일(화요일)
■ 시간 : 0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소통이 어려운 이유
- Meta 메시지 체험하기
- 콜분석 매직서클 1,2,3 !!



[고객의 마음을 잡아라! - 클레임 심화과정]
■ 일자 : 4월22일(화요일)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우리의 장애요소 알기
- 클레임이 어려운 이유
- R/P를 통한 클레임 처리기법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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