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 공개강좌 - 7월

관리자 | 2007.07.05 | 조회 1235
아래와 같이 KCCA 회원사의 공개강좌 일정이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문의에 적혀있는 전화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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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효성ITX
- 문의 : 02-2163-4140
- 홈페이지 : edu.telesvc.co.kr


[실감나는 상담화법(인바운드)]

ㆍ일자 : 7월 4일
ㆍ내용 :
- 인바운드의 매력 속으로 / Enjoy 인바운드 상담 / 인바운드 넓은 바다를 꿈꾼다
- 우리의 상담 몇 점일까? / 고객 따로! 상담 따로! / 고객은 왜 나를 따르지 않는가?
- 표현하기에 따라 달라지는 느낌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화법 / 고객을 사로잡는 효과적인 응대
- 목소리가 작아지는 이유 / 억지고객, 거만한 고객 공감하기 / 당당해지는 커뮤니케이션 Skill / Action Plan



[QAA를 위한 특별한 선물 ㆍ 평가]

ㆍ일자 : 7월 11일
ㆍ내용 :
- 나는 ○○○QAA이다 / QAA 역할의 변화 / 고객센터 QA활동 이해하기
- 현행 평가표 분석 / QA평가의 걸림돌 찾기 / 평가표에 담긴 QPI항목 이해
- 변별력 없는 평가결과 문제점 극복 / 고객체감 만족도 향상 위한 평가표 수정
- 평가 기준안 프로세스 제시 / QAA간 평가결과 눈높이 조정 방법
- 화난QA! 상처받는 상담원 / 감성적 방법과 이성적 방법
- 우수항목과 부족항목의 조화로운 매칭 / 행동으로 실천하는 코멘트 작성 워크샵


[실감나는 상담화법(아웃바운드)]

ㆍ일자 : 8월 17일
ㆍ내용 :
- 아웃바운드 속으로 :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 뒤집기 / 마케팅 시장 주도하기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 아웃바운드를 여는 열쇠 : 세일즈냐? 서비스냐?
´나싫어’고객 호감 당기기
(반론상황 극복하기, 가치를 확인하고 설득기법 습득하기, 고객 마음을 다지는 종결 기법)
- 고객불만 녹여주기 : 반응유형에 맞춘 효과적인 기법 활용 / 백인백색 Cold Call / Action 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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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MC-Teleperformance
- 문의: 02-3446-6655
- 홈페이지 : www.imctp.co.kr


[Outbound 실무기본과정]

ㆍ일시: 7월 10일 (10:00~18:00)
ㆍ내용:
- Telemarketing의 미래와 Vision
- Outbound Telemarketing 성공전략
- Case Study를 통한 TM 간접체험
- Script활용방안 & Role-Play



[Tele-complain응대 성공과정]

ㆍ일시: 7월 26일 (09:30~17:30)
ㆍ내용:
- Complain 상황의 Mind Control
- Complain 발생원인과 그 처방
- Call 사례청취를 통한 불만고객 극복화법Workshop
- Direct 체험
- Complain 응대 4단계 적용 Role-Pl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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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도인
- 문의 : 02-3477-6215
- 홈페이지 : http://www.padoin.co.kr


[라인업 QA과정]
ㆍ일자 : 7월 11일~12일
ㆍ내용 :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QA관리자의 새로운 역할, 평가의 Out-line, 노하우의 Pipe-line, 코칭의 Best-line 적용방안

[뇌를 자극하는 스팟 교수기법]
ㆍ일자 : 7월 20일
ㆍ내용 :
- 다양한 아침조회 기법, 즐겁고 감동적인 스팟 교수법 (웃음, 음악, 동영상, 퀴즈, 소개, 손유희 스팟 등)

[제3기 친강수강]
ㆍ일자 : 8월 16일~17일
ㆍ내용 :
- 성공적 정의를 위한 5가지법칙,강사의 Basic skill 강의준비,흐름도,강의의 시작부터 종료까지 시계열적 흐름에 따른 강사과정

[텔레수퍼바이저 양성과정]
ㆍ일자 : 8월 22일~23일
ㆍ내용 :
- 한국적 정서와 여성조직 특성을 고려한 새로운 동기부여, 성과관리, 카운셀링, 한국형 컨텍센터 관리리더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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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씨엠
- 문의 : 02-597-1793
- 홈페이지 : http://www.4cm.co.kr


[CallCenter Gap Therapy Traning 과정]

ㆍ일시 : 수시접수
ㆍ내용
- 콜센터 매니지급, 사내, 사외 강사급 수퍼바이저양성, 기타 학습지망자
- 고급전문가 양성을 위한 강의 및 1:1 피드백 코칭
- 강의 및 강의록 내용 연구(개인 정체성 및 평생전공 찾기)


[콜센터 강사 양성 과정]

ㆍ일시 : 7월21일,7월28일,8월4일,8월11일 (16H/4주 과정)
ㆍ내용 :
- 오리엔테이션
- 프로강사가 되는길(강의에 대한 이해,CS강사와텔레마케팅 강사에 대한 오류)
- 콜센터 이해하기 (콜센터 최근 트렌드와 따라잡기)
- 고객만족과 서비스핵심 (CS개념의 진화 및 고객접점에서의 우리의 역할)
- 성인교수기법 (강의록을 만들 수 있는 기법)
- Communication Skill, Complaint Handling 강의
- 1,2차 시범강의 및 피드백
- 실전강의 (성적우수자에 한해 실전 강의 투입)



[QAA(통화품질관리사)전문과정]

ㆍ일시 : 7월 19일 ~20일일 (14H/ 10:00 ~18:00)
ㆍ내용 :
- QAA역할에 대한 이해와 고객Needs의 새로운 변화에 따른 나의 Position찾기
- 과학적인 QA평가표 만들기 및 레벨 정의
- QA평가표 이해 하기(상담원을 만족시키는 평가항목 신뢰성 쌓기)
- 모니터링 평가를 배가하기 위한 SCRIPT 검증 및 교정
- 모니터링 코칭 바로 알기(노하우와 평가이후 코칭의 핵심포인트!)
- 모니터링 코칭 이럴땐 이렇게!(실적저조자 코칭 및 상담원 수준 그룹별 특별관리)


[참을 수 없는 코칭의 가벼움 (코칭스킬강화)]

ㆍ일시 : 7월 12일 (4H/14:00~18:00)
ㆍ내용 :
1) 왜 코칭인가?
2) 코칭 리더의 법칙
3) 코칭 리더가 되는 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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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C Call Center College
- 문의 : 080-022-0880
- 홈페이지 : www.kortm.co.kr


[Script Writing Course ]
ㆍ일시 : 2007. 7.18(수)
ㆍ비용 : 20만원(부가세 별도)
ㆍ내용 : 각종 Script 작성 Know-How, Case Study 및 Workshop을 통한 전문 Script Writer 양성
고객관계구축/CRM과 성과 극대화를 위한 Script, Q&A, Datasheet 작성, 수정 및 활용법
NLP 기법 활용 Inbound, Outbound Script 작성법 습득


[Quality Monitoring & Coaching Course ]
ㆍ일시 : 2007. 7.19(목) ~20(금), 14시간
ㆍ비용 : 350.000원(부가세 별도)
ㆍ내용 :
Call Center 환경 및 역할의 변화와 QA/QM의 중요성, QAA의 역할과 책임
QM 평가 기준, 평가 항목 및 평가 방법의 개발과 핵심 Communication & Coaching Skill
    Quality Monitoring 의 방법 및 실행 Process
    QM 결과 Data의 Feedback
    QM 결과에 의한 Training & Coaching
    QM Program 개발 및 Reengineering/Redesign Workshop
    QM 시뮬레이션 훈련 ? 모니터링 실전녹음 File 청취, 평가ㆍ분석 및 Coaching 실습


[Telephone & NLP Communication Course ]
ㆍ일시 : 2007. 8.22(수) ~23(목), 14시간
ㆍ내용 :
성공적인 Teleservice와 Communication : 기능, 성공요소 및 Tele-Communicator의 필수자질
    정확하고 품위 있는 언어전달을 위한 표준어ㆍ발음 훈련
    언어표현 테크닉 훈련 : 속도, 억양, 고저강약, 포즈 훈련, Powerful Words, Magic Phrase 훈련
    고감도 1:1 Oral Communication Skill 훈련
    NLP 개념과 주요원리의 이해 및 활용방안
    NLP Communication Skill : VAK MIX, Rapport 형성을 위한 Pacing & Leading 훈련
    NLP Words & Phrase
    NLP를 활용한 In/Outbound TM Skill
    현장활용을 위한 NLP Script 작성 Workshop 및 Role-Play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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