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 공개강좌 - 8월

관리자 | 2007.07.31 | 조회 1033
협회 회원사의 공개강좌를 간략히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각사 문의전화로 연락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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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도인

문의 : 02-3477-6215 , http://www.padoin.co.kr


[파도인 제3기 친강수강과정]
ㆍ일시: 8월 16~17일 10:00~18:00
ㆍ내용:
- 이것부터 먼저
- 성공적 강의를 위한 5가지 법칙
- 강사의 Basic Skill 4가지
- 실습(1)조별실습
- 강의준비흐름도
- 강의의 시작과 종료
- 실습(2)종합실습
- 종합정리



[한국형 텔레수퍼바이저양성과정]
ㆍ일시: 8월 28~29일 9:30~17:30
ㆍ내용:
- 콜센터의 골칫거리
- 한국형 정서의 이해
- 기(氣)살리는 슈퍼리더십
- 가(家)같은 즐거운 일터만들기
- 정(情)쏟는 코칭 Skill



[욕하는 고객 내편만들기]
ㆍ일시: 9월 13일 14:00~18:00
ㆍ내용:
- 욕과 친해지자!
- 욕을 헤아리자!
- 욕에 대응하자!







** 포씨엠

♣ 접수문의 : 02-597-1793 , http://www.4cm.co.kr

[콜센터 수퍼바이저 / 매니저 인증과정]

ㆍ일자 : 9월 12일 ~9월 13일 (2일 / 10:00~18:00)
ㆍ내용 :
- 콜센터 성과관리와 나의 역량강화!
- 일하기 좋은 콜센터 만들기 (성과관리)
- 코칭 Skill Level-up! (Gap Therapy 코칭과 Magic Holic Skill)
- 콜센터 프로 매니저링 치유실습



[QAA(통화 품질 관리사) 전문 과정]

ㆍ일자 : 9월 19일 ~ 9월 20일 (2일 / 10:00~18:00)
ㆍ내용 :
- QAA역할이해와 고객Needs의 새로운 변화에 따른 나의 Position찾기
- 과학적인 QA평가표 만들기 및 레벨 정의
- QA평가표에 대한 이해(상담원을 만족시키는 평가항목 신뢰성 쌓기)
- 모니터링 평가를 배가하기 위한 SCRIPT 검증 및 교정
- 모니터링 코칭 바로 알기 (노하우와 평가 이후 코칭의 핵심포인트!)
- 모니터링 코칭 이럴땐 이렇게! (실적저조자 코칭 및 상담원 수준 그룹별 특별관리)



[CS/텔레마케팅 강사 인증 과정]

ㆍ일자 : 9월 8일 개강! (매주 목요일, 토요일 / 6주과정)
ㆍ내용 :
- 프로강사가 되는 길 (기는 강사, 뛰는 강사, 나는 강사!)
- 고객만족과 서비스 핵심 (서비스 오색칼라)
- 콜센터 이해하기 (콜센터의 최근 트렌드와 따라잡기)
- 서비스 기본 매너와 비즈니스 매너
- 프로강사와 서비스맨의 이미지 메이킹
-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및 콜센터 텔레커뮤니케이션
- 서비스 멘토그램 (성향 및 행동유형 진단 및 서비스 응대법)
- 불만고객 단골고객 만들기
- 다양한 성인교수 기법
- Spot기법 및 레크레이션 (교육효과를 위한 활력소!)
- 면접특강 (강사의 면접전략)
- [특강] Gap Therapy 및 뇌감 커뮤니케이션 기법



[갭 테라피 교수,컨설턴트 과정]
-별도 문의






** 효성ITX


[QAA를 위한 특별한 선물 - 보고서/스크립트]

ㆍ일자 : 8월 8일
ㆍ내용 :
- QA보고서 특징 살펴보기/QA보고서의 필수 사항/다양한 QA보고서 분석 (수치, 도표, 그래표)
- 논리적인 보고서 작성 위한 키워드/보고서 작성 워크샵
- 스크립트의 방향/익숙하지만 매력 없는 스크립트/스크립트에 담을 수 있는 내용
- 현장 활용도 높은 스크립트 작성/상담 중 스크립트 활용 연출법 (스크립트와 행복한 동행)



[콜센터 실무관리자 양성]

ㆍ일자 : 8월 21일
ㆍ내용 :
- 콜센터 동향에 따른 환경 변화 이해/새로운 환경변화에 따른 센터 지표 이해
- 콜센터 생산성 향상을 위한 관리기법/효과적인 스케줄링
- 콜센터의 조직 활성화를 위한 중간관리자의 역할/이직율 최소화를 위한 관리 방법
- 콜센터 리더십이란?/콜센터 리더의 자질과 SAM 바라본 나의 리더십
- 신뢰할 수 있는 센터 리더 만들기/Call Center SAM 커뮤니케이션
- 리더로써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상담원과 갈등관리 해결기법 5단계
- 상담원 유형별 긍정적인 코칭기법/콜센터 리더로서 자기개발계획 Action plan



[실감나는 상담화법(인바운드)]

ㆍ일자 : 9월 5일
ㆍ내용 :
- 인바운드의 매력 속으로/Enjoy 인바운드 상담/인바운드 넓은 바다를 꿈꾼다
- 우리의 상담 몇 점일까?/고객 따로! 상담 따로!/고객은 왜 나를 따르지 않는가?
- 표현하기에 따라 달라지는 느낌/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화법/고객을 사로잡는 효과적인 응대
- 목소리가 작아지는 이유/억지고객, 거만한 고객 공감하기/당당해지는 커뮤니케이션 Skill/Action Plan



[QAA를 위한 특별한 선물 - 코칭]

ㆍ일자 : 9월 12일
ㆍ내용 :
- 모니터링의 목적 및 활용도/개인모니터링과 그룹모니터링/상담원 특성을 고려한 BEST 모니터링 방법
- QAA의 코칭 스킬 자가 진단/우리 센터 상담원의 특성 이해하기/코칭 대상자와 통하는 방법
- 상담원의 마음을 여는 코칭 프로세스
- 증상별 코칭 대화법(변화 없는 상담원 자극하기, 까다로운 상담원 내편 만들기, 부진상담원 용기주는 기법)
- 상담원이 요청하는 코칭/코칭 후 사후 프로세스/코칭 스케줄 관리



[로열티 고객만들기(전화)]

ㆍ일자 : 9월 20일
ㆍ내용 :
- 클레임 고객, 무엇으로 보이는가?/클레임 대처를 위한 리허설
- 최악의 서비스 상황 만나기/누구의 문제인가?/순간포착! 갈등이 생기는 이유
- 상담시 나타나는 고객반응 인식하기/고객도 WIN 나도 WIN 해결방법 (성급한 고객 잠재우기,
- 짜증내는 고객 달래주기, 상처받은 고객 위로하기, 까다로운 고객 맞춰주기)
- 실제상황으로 접근하기 (역할연기를 통한 F/B 및 우수사례 공유)







** IMC-Teleperformance
문의: 02-3446-6655 www.imctp.co.kr


[Outbound TM 역량강화 과정]

ㆍ일시: 8월 23일 (10:00~18:00)
ㆍ내용:
- Telemarketing Vision과 동기부여
- Pre-call 현 수준 진단 및 개선방안 공유
- Simulation Call 감각적 상황대처 능력 향상 훈련





[Outbound 실무기본과정]

ㆍ일시: 9월 4일 (10:00~18:00)
ㆍ내용:
- Telemarketing의 미래와 Vision
- Outbound Telemarketing 성공전략
- Case Study를 통한 TM 간접체험
- Script활용방안 & Role-Play



[DiSC Talk을 활용한 고객성향별 응대]

ㆍ일시: 9월 20일 (09:30~17:30)
ㆍ내용:
- 내 마음의 창 Self진단
- 행동유형의 차이 인정하기
- 고객 행동 유형 판독하기 실습
- 유형별 효과증진 전략 모색
- 지피지기=백전백승 성공 Sheet 마련






** KTC Call Center College

문의 : 080-022-0880


[Telephone & NLP Communication Course ]
ㆍ일시 : 8.22(수)~23(목), 14시간
ㆍ내용 :
- 성공적인 Teleservice와 Communication : 기능, 성공요소 및 Tele-Communicator의 필수자질
- 정확하고 품위 있는 언어전달을 위한 표준어ㆍ발음 훈련
- 언어표현 테크닉 훈련 : 속도, 억양, 고저강약, 포즈 훈련, Powerful Words, Magic Phrase 훈련
- 고감도 1:1 Oral Communication Skill 훈련
- NLP 개념과 주요원리의 이해 및 활용방안
- NLP Communication Skill : VAK MIX, Rapport 형성을 위한 Pacing & Leading 훈련
- NLP Words & Phrase
- NLP를 활용한 In/Outbound TM Skill
- 현장활용을 위한 NLP Script 작성 Workshop 및 Role-Playing


[Call Center Supervisor Training Course ]
ㆍ일시 : 8.24 (금)
ㆍ내용 :
- Supervisor의 역할과 책임의 명확화
- Interpersonal Skill 및 Leadership 향상
- TMR 성과관리, 동기부여 능력 향상
- Training, Monitoring & Coaching Technique 향상
- Call Center 운영 Manual, Script, Q&A 개발 능력 향상


[Power Coaching for Call Center Leaders ]
ㆍ일시 : 9.18(화)~19(수), 14시간
ㆍ내용 :
- Coaching의 개념, 유형, 역할, 중요성 및 이점의 명확한 이해
- Coaching 관련 지식과 Skill (Communication Skill, People Skill 및 동기유발요인/방법 등)의 습득을 통한 Coaching 효과 극대화
- Power Coaching 전략과 Coaching Communication Skill의 습득
- Feedback과 Coaching을 위한 Quality Monitoring Program의 기획과 실행능력 향상
- Coaching Simulation 훈련을 통한 현장 실천능력 배양



[Outbound Telemarketing Course ]
ㆍ일시 : 9.20(목)
ㆍ내용 :
- Outbound 전략과 Skill의 체계적인 습득을 통한 고객창조 및 고객관리 능력배양
- 수동적ㆍ소극적 Inbound/Outbound TMR를 적극적ㆍ창조적 TMR로 육성
- 고객을 주도하는 Outbound Sales Skill 및 Cold Call 테크닉 향상
- Outbound Script 작성 및 활용능력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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