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 공개교육 - 11월

관리자 | 2016.11.04 | 조회 354

[201611월 교육일정]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교육기관 연락처]

윌토피아 문의 : 02-3477-6216 www.willtopia.co.kr

(*근로자능력개발카드제, 고용보험환급가능(사업주훈련))

STM컨설팅 문의 : 02-557-3333 www.stmcon.kr

예스티엠 문의 :02-703-5125 www.yestm.co.kr

한국CS경영아카데미 문의 : 02-941-7033 http://www.kcallcenter.net/

감정노동해결연구소 문의 : 070-8116-8867 http://www.elsi.kr/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예스티엠]

스트레스 관리

일시 : 2016.12.8() 14:00-18:00

장소 : 용산구 한강대로 391 센트럴 프라자 8층 에누리하우스(애드로쿰)

대상 : 콜센터 관리자 및 실무자

주제 : 성과를 높이는 스트레스 관리 및 근육 마사지

내용 :

- 업무성과를 방해하는 스트레스의 진실과 오해

- 자기 컨트롤 능력 개발을 위한 Self stress test

- 조직의 성과를 좌우하는 나의 긍정 착각 지수 키우기

- 모닝미팅과 워크샵 활용을 위한 stress 근육 마사지

마감 : 2016. 12. 6() 18:00 까지

[윌토피아]

[고용보험환급] 고객경험 디자인 하는 상담품질 관리자(QA)과정

일 시 : 2016.11.15~16(, ) 09:00 ~ 18:00

장 소 : 송파구 가락동 윌토피아 평생교육원 강의장

대 상 : 고객센터 QA, 교육담당자, QA후보

주 제 : 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QA역량 향상

내 용 :

-고객경험시대 상담품질 관리자의 역할

-고객경험 평가표 리엔지니어링

-고객경험 스크립트 리뉴얼 및 콜 코칭 리액션

신청 마감 : 2016. 11. 10() 17:00 까지

 

병원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관리 전략 세미나

일 시 : 2016.11.5() 16:00 ~ 19:00

장 소 : 구로구 신도림동 디큐브시티 15층 디큐브아카데미

대 상 : 병원장, 병원 마케팅 담당자, 병원 사무국장, 상담실장

내 용 :

-병원브랜드 실전 마케팅 Top 10 & Tip 10

-옴니채널 시대 고객 충성도 높이는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위한 병원 콜센터 활용방안

신청 마감 : 2016. 11. 4() 17:00 까지

[감정노동해결연구소]

'불만고객응대' 과정

일시 : 2016. 11. 26() 09:00-13:00

장소 : 서초구 서초동 1303-34 백암빌딩 3

대상 : 상담사, 불만고객담당부서, 관리자

주제 : 고객의 불만 객관화하기 - 사실+생각+느낌으로 나눠보기

내용 :

 - 고객불만에 대한 이해 높이기

 - 고객의 불만사항에 대해 객관화하기

 - 불만고객 에피소드 공유하기

신청마감 : 2016. 11. 15 () 18:00 까지

 

 '감정노동심리해결사' 자격증 과정

일시 : 2016. 11. 17~18(, ) 10:00-17:00

장소 : 서초구 서초동 1303-34 백암빌딩 3

대상 : 감정노동 해소에 대해 강의나 코칭이 필요하거나 본인의 감정노동 해소가 필요한 모든 분

주제 : 나의 감정을 감정노동이 아닌 감성화시키는 심리학적 이론 및 실습 과정

내용 :

- 나의 감정 상태 알아차리기 및 나와 타인의 성격 차이 알아차리기

- 분노와 트라우마 치유방법 이해하기

-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새로운 나를 만나기

신청마감 : 2016. 11. 7() 18:00 까지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01개(5/21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 회원사 공개교육 - 11월 관리자 355 2016.11.04 16:51
160 회원사 공개교육 - 10월 관리자 413 2016.09.30 10:31
159 회원사 공개교육 - 9월 관리자 561 2016.08.29 12:09
158 신수지와 함께하는 '감정노동자 힐링 동영상' 보급 관리자 435 2016.08.29 11:34
157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리맨, (사)비영리IT지원센터 - IT자산 원 첨부파일 관리자 516 2016.08.29 10:49
156 회원사 공개교육 - 8월 관리자 469 2016.08.09 15:42
155 회원사 공개교육 - 7월 관리자 533 2016.07.05 16:51
154 회원사 공개교육 - 6월 관리자 539 2016.06.01 10:48
153 회원사 공개교육 - 5월 관리자 508 2016.05.02 11:56
152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회원사 대상 설문조사 실시 안내(이직률 및 고졸채 첨부파일 관리자 734 2016.04.04 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