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 공개교육 - 11월

관리자 | 2018.09.28 | 조회 326

[201811월 교육일정]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교육기관 연락처]

예스티엠 문의 : 02-703-5125 www.yestm.co.kr

윌토피아 문의 : 02-3477-6216 www.willtopia.co.kr

(*근로자능력개발카드제, 고용보험환급가능(사업주훈련))

비피오서비스연구소 문의: 1670-4435 WWW.bposervicelab.co.kr

STM컨설팅 문의 : 02-557-3333 www.stmcon.kr

KMAC 문의 : 02-3786 0695 withyjhoon@kmac.co.kr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예스티엠]

변화하는 클레임과 블랙컨슈머

일시 : 2018.11.14() 14:00~18:00 (4H)

장소 : 서울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 타워 6층 중교육장

대상 : 콜센터 관리자 및 실무자

내용 :

블랙컨슈머 유형과 사례

- 블랙컨슈머 기업 대응전략

- 상황별 맞춤응대 대안 TIP

마감 : 2018. 11.10() 18:00 까지 


[KMAC]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과정

일시 : 2018.10.26~11.30 (매주 금) 13:00-18:00 (5H)

장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큰우물로 76 고려빌딩 3

대상 : CS 담당 부서장 및 실무자, 고객차별화를 고민하는 부서 관리자

내용 :

- 고객만족경영활동 특강, 득심의 기술 특강

- 고객 변화트렌드, CS경영전략, VOC전략적 활용 및 진화하는 시스템, CS평가방안

- IT신기술과 고객서비스 혁신, 서비스 차별화 및 고객경험관리 등 다양한 사례

- 2018년 고객중심 컨퍼런스( 3,000명 규모) 참관

마감 : 2018.10.05 () 18:00 까지

        (5일까지 신청 시, 교육비 할인 적용)

비용 : 200만원 (12-180만원, VAT없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198개(1/20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8 회원사 공개교육 - 8월 관리자 54 2019.07.31 13:29
197 회원사 공개교육 - 7월 관리자 76 2019.07.01 13:04
196 회원사 공개교육 - 6월 관리자 104 2019.06.04 16:28
195 회원사 공개교육 - 5월 관리자 226 2019.03.05 10:38
194 회원사 공개교육 - 4월 관리자 210 2019.03.05 10:38
193 회원사 공개교육 - 3월 관리자 224 2019.03.05 10:38
192 회원사 공개교육 - 2월 관리자 142 2019.02.01 15:07
191 회원사 공개교육 - 1월 관리자 165 2018.12.31 11:25
190 회원사 공개교육 - 12월 관리자 123 2018.12.31 11:18
>> 회원사 공개교육 - 11월 관리자 327 2018.09.28 1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