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 HOME
  • 마이페이지
  • 회원가입
  • 로그인
  • 협회안내
  • 협회사업
  • 회원사안내
  • 회원자료실
  • 커뮤니티
  • 구인구직
  • 인사말
  • 협회비젼 및 주요업무
  • 연혁
  • 정관
  • 회원사
  • 찿아오시는길
  • 출판
  • 행사/교육
  • 배너광고
  • CQ인증
  • 인하우스
  • 아웃소싱
  • 솔루션/시스템
  • 교육/기타
  • 일반자료
  • 교육자료
  • Management
  • Technology
  • 도서안내
  • 관련사이트
  • 용어집
  • 관련법규
  • Contact Journal
  • 기타
  • 공지사항
  • 업계뉴스
  • Q&A
  • FAQ
  • 자유게시판
  • 구인
  • 구직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업계뉴스
  • Q&A
  • FAQ
  • 자유게시판
home HOME > 커뮤니티 > 업계뉴스

업계뉴스

2,403개(15/241페이지)
업계뉴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63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단순 고객상담 시간 획기적으로 줄인다 관리자 255 2021.05.06 15:54
2262 [넥서스커뮤니티] “서른 살, 새 30년” 비전 선포 관리자 220 2021.05.06 15:53
2261 [메타넷엠플랫폼] 고용노동부 박화진 차관, 메타넷엠플랫폼 고객센터 직접 찾아 방역 활동 당부하며 현장 점검 관리자 195 2021.05.06 15:52
2260 [제니엘] ISO 45001, 9001,14001 인증 획득 관리자 152 2021.05.06 15:52
2259 [브리지텍] AI 음성봇 솔루션 ‘캐치봇’ 출시 관리자 193 2021.05.06 15:51
2258 [한국우편사업진흥원] 2021 사회적 가치 보고서 발간 관리자 160 2021.05.06 15:48
2257 [DB손해보험] 인공지능 기반 ‘스마트컨택센터’ 서비스 오픈 관리자 140 2021.05.06 15:47
2256 [교보생명] 금융권 최초 ‘PASS 인증’ 콜센터 도입 관리자 160 2021.05.06 15:45
2255 [KT IS] 개편 100일 맞이한 KT 114On, ‘전화번호 전문가’ 자리매김 관리자 230 2021.04.06 11:36
2254 [휴넥트] 국내 콜센터 AI활용 현황 보고서 발간 관리자 390 2021.04.06 11:36
글쓰기
처음목록 새로고침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1121314151617181920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20길 60 (메가벤처타워 9층)

TEL/ 02-725-2321

Copyrights © 2022 contact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Excute Time 0.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