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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사뉴스] 파도인, 2008년 사내 강사를 위한 ´컨택센터 성공적인 V.I.P 강의기법

기업교육의 Think Tank 파도인[대표 지윤정, www.padoin.com]이 컨택센터 사내강사 과정인 "컨택센터 성공적인 강의기법"을 공개강좌로 새롭게 선보인다. 2008년 3월 11일과 12일 양일에 걸쳐 진행되는 본 과정은 내용뿐 아니라 과정을 준비한 파도인의 마인드에서 또한 신선함을 엿볼 수 있다. <<사내강사 개인의 스킬 향상은 물론이고, 현장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는 컨텐츠를 플러스로 제공하는>> 이번 과정의 차별화는<<, V.I.P 라는 과정의 키워드에서 또한 잘 드러난다.>> View - 파도인 컨택센터 분야 강사 4인 모두의 강의 스킬을 보여주고.Information - 컨택센터 주요 과정인 ‘텔레커뮤니케이션´ ´컴플레인´의 컨텐츠를 그대로 제공하며 Practice - 핵심 내용을 체화 하도록 주요 내용 별 효과적으로 훈련 및 실습 하는 것이 그것이다. <<무엇보다 현장의 빡빡한 교육 속에서 자칫 지칠 수 있는 사내강사들을 만족감 얻을 수 있는 VIP 로 모시고 싶다는 것이 파도인의 또 한가지 바람이다.파도인 컨택센터 사업부 박현정 본부장은 2008년 컨택센터 중요 이슈가 중간관리자 바로 세우기와 사내 교육 역량 강화일 것으로 판단하고 관리자를 위한 "멀티 플레이어 과정" 사내강사를 위한 " 컨택센터 성공적인 강의기법’ 론칭의 이유를 설명했다. 컨택센터 현장을 위한 든든한 지원과 응원을 보다 좋은 교육 과정 준비를 통해 다져 나가고 있다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교육내용으로 고객사와 함께 하겠다는 다짐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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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869 | 2008.06.09 1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