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회원사뉴스] 인우기술,인우 아카데미(http://lilac.inwoo.co.kr/) 시행

관리자 | 2008.06.09 | 조회 1279

㈜인우기술(대표 심인보, www.inwoo.co.kr)은 임직원 직무역량과 자질 향성을 위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e-러닝 연수원인 “인우 아카데미(http://lilac.inwoo.co.kr/)”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1997년 설립이래 효과적인 CRM 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 제공 및 최적의 솔루션 통합 방안 제공을 위한 PowerFront, PowerHelpDesk등 자체 솔루션을 개발하는 등 CRM 핵심 기반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사의 CRM 경영 전략을 대행하여 실행할 수 있는 컨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CRM사업분야에서 아웃소싱 사업과 솔루션 개발 및 공급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2008년을 “임직원 역량향상을 통한 성과창출”의 원년으로 삼고, 그간 이루어지던 교육과정의 재통합과 더불어 신규 교육프로그램을 발족시키는 등 사내 교육체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었다.이번 e-러닝 시스템은 CRM운영에 꼭 필요한 인력개발 Tool로 활용되어, 향후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CRM 전문운영에 필요한 각종 Application를 지속적으로 도입, 개발하여 업무 선진화의 효율성을 꾀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컨택센터 운영이라는 업종특성상 임직원들이 집합교육을 받기 어려운 현실을 감안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도 고려되어 선택되었다. 교육은 인우기술 사이버 연수원인 “인우 아카데미(http://lilac.inwoo.co.kr/)”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직원 역량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Biz, 리더십, 문제해결 등의 역량별 교육과정을 제공하며, 특히 자체적으로 개발한 신입사원 교육, 정보보안 교육 등 내부 강좌를 통해 인우의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알아야 할 핵심내용이 교육될 예정이다. 또한, 노동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능력개발카드제 과정도 제공하여 비 정규직 상담사들에게 무료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인우 아카데미를 기획한 서비스사업본부 이재원 부장은 “인우 아카데미를 통해 전사의 임직원이 공유해야 할 조직가치가 빠르게 전파될 수 있고, e-러닝 교육의 시행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보다 나은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어 교육을 통한 업무성과가 창출될 수 있을 것” 이라고 강조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416개(231/242페이지)
업계뉴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6 [전체뉴스] 특허고객콜센터 이용고객 300만 돌파!! 관리자 1126 2008.06.11 11:19
115 [회원사뉴스] 경일산업개발,현대해상 대전 제2콜센터 오픈 사진 관리자 1636 2008.06.11 11:09
114 [전체뉴스] 원주시, 기업•투자유치추진단 신설 사진 관리자 979 2008.06.09 12:13
113 [전체뉴스] 통신업계 TM사실상 중단 다른 방안 모색 관리자 976 2008.06.09 12:12
112 [전체뉴스] 다산콜센터 ‘제6회 서울정책인대상’영예의 대상 수상 관리자 851 2008.06.09 12:12
111 [전체뉴스] 조폐공사 콜 센터 개소 관리자 900 2008.06.09 12:11
110 [전체뉴스] 강원도 콜 센터가 새롭게 단장 관리자 916 2008.06.09 12:11
109 [회원사뉴스] KT,고객정보보호 대폭 강화 관리자 819 2008.06.09 12:10
108 [협회뉴스] 텔레마케팅 자질향상교육 원주시 진행 사진 관리자 1033 2008.06.09 12:08
107 [회원사뉴스] 브리지텍,하나은행 지주사 중심의 One-Stop 통합 콜센터 기반 구축 관리자 862 2008.06.09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