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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뉴스]허남식 부산시장, 지역우수 컨택센터 현장방문 및 상담원과 대화

관리자 | 2007.08.20 | 조회 1609

- ’07. 8.17(금)오후, 사상구 LG텔레콤, LG파워콤 컨택센터 직접 현장방문, 상담원과 대화 및 애로사항 청취시간 가져 - 허남식 부산시장은 지난 8월 이후 매주 금요일 부산의 경제 현장, 민생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시민과 함께 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민생 현장방문의 일환으로, 13:40 부산시에서 중점 유치, 적극 육성 중인 컨택센터 상담원을 격려하기 위해 사상구에 위치한 LG텔레콤, LG파워콤의 컨택센터를 8.17(금) 방문하여 상담원과 대화의 시간을 갖는 등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주요 일정은 상담원과 40분간의 대화시간을 통해 컨택센터 상담원으로 근무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였으며, 전체 컨택센터를 일일이 순회하며 직원들을 격려하였고, 상담원의 역할을 직접 체험하는 시연을 통해 고객과 직접 통화를 시도하는 등 컨택센터 지원 의지를 몸소 실천해 보여 상담원들의 감동을 이끌어내었다. 특히 허시장은 이날, 부산시에서 적극 유치하고 있는 중점 유치사업으로서의 컨택센터의 비전과 전망을 예로 들며, 상담원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기를 당부하였으며, 상담원들의 애로사항에 대해 적극 반영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였다. 부산시 사상구에 위치한 LG텔레콤과 LG파워콤 부산고객센터는 (주)아인텔레서비스가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주)아인은 인력채용 관련 자체 프로그램을 개발 및 우수한 직원 복리후생시설 등을 통해 부산에서 선도적으로 컨택센터를 운영해오고 있어 허남식 부산시장은 이날 특별히 이에 대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계속적인 컨택센터 지원의사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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