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회원사뉴스] 이지오스 익산콜센터, 엠씨스퀘어 고객서비스 실시

관리자 | 2007.08.29 | 조회 1372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이지오스(www.egios.com)는 집중력 학습기 개발업체 대양이앤씨(주)와 콜센터 아웃소싱계약을 체결하고 27일부터 익산콜센터에서 본격적인 서비스업무에 들어갔다.
이지오스는 대양이앤씨의 대표적인 제품 엠씨스퀘어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집중력 학습기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안내와 아웃바운드 업무를 함께 진행한다고 설명하였다.

이지오스는 컨택센터의 치열한 경쟁속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확실한 경쟁력확보를 위한 전략의 하나로 지방센터 설치를 가시화 하였으며 지난 3월 순천센터를 오픈한데 이어 6월에는 전북도 및 익산시와 콜센터 투자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대양이앤씨는 엠씨스퀘어 제품군(엠씨스퀘어X1, 엠씨스퀘어 아카데미, Bio엔씨스퀘)은 물론 아가소리, HDM, 그리고 세계최초 모바일동영상 네트워크시스템 ‘유비모드(Ubimode)제품 등 경쟁력 있고 창의적인 제품개발로 집중력 학습기 시장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