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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사]㈜ 넥서스커뮤니티,NEXUSCUBE를 2007년 12월 런칭

관리자 | 2007.11.06 | 조회 1323

컨택센터 솔루션의 New Trend, NEXUSCUBE를 2007년 12월 런칭 CTMP Suite V3.0으로 잘 알려진 CIM(Customer Interaction Management) 솔루션 전문기업 ㈜ 넥서스커뮤니티(대표이사 양재현, www.nexus.co.kr)가 컨택센터 솔루션의 New Trend인 NEXUSCUBE를 2007년 12월 런칭한다. 각 UI별 Identity의 차별화와 사용자 편의에 초점을 맞춘 NEXUSCUBE는 통합 로그인을 통해 각 UI별 번거로운 인증절차를 없앴으며, 공통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서버와 네트워크 부하 감소, 빠른 프로그램 간 전환, 그리고 리소스 추가 및 갱신 등의 실시간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메쉬(Mesh) 구조를 채택하여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엔진으로 상담원과 호의 연계 추적 및 분석 그리고 더욱 정밀해진 콜 통계가 가능하며, 이로 인해 컨택센터의 운영 효율 향상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NEXUSCUBE는 총 6개의 UI로 구성되어 있다. << 이 중 관리자용 실시간 센터 모니터링 프로그램인 NEXUSCUBE I(CTMP V3.0의 CCPM)는 인입/포기/대기 호 등에 대한 원인 분석을 용이하게 해 줄 콜 트래킹 기능과 센터 운영의 전체 흐름 파악을 가능하게 해줄 센터 트렌드 분석 기능 등이 강화되어 단순 현상 파악을 넘어 세밀한 분석을 통해 센터 운영 시 발생 가능한 다양한 문제들의 본질을 파악 가능하다. 또한 드로그앤드롭 형식의 관리자용 라우팅 시나리오 구성 프로그램인 NEXUSCUBE S는 보다 활용이 용이한 콜 정책 수립이 가능하며, 실시간 호 전환과 큐 모니터링 기능 또한 갖추고 있다. >> 현재 ㈜ 넥서스커뮤니티는 컨택센터 솔루션의 New Trend로 자리매김할 NEXUSCUBE의 막바지 개발에 한창이며,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2008년 2월 대규모의 런칭 행사를 기획 중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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