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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사](주)엠피씨,강원 원주시의 고객만족도 조사 진행

관리자 | 2007.11.06 | 조회 964
강원 원주시의 고객만족도 조사 진행

(주)엠피씨가 강원 원주시의 의뢰를 받아 고객만족도를 조사 하였다. 이번 조사는 지난 9월8일부터 10월8일까지 (주)엠피씨에서 민원처리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민원 접수 안내 처리과정 및 처리결과에 이르는 전 과정에 대해 신속. 정확성, 공정성, 투명성, 친절도와 민원실 환경의 쾌적성과 편의성 등을 전화조사 방식으로 실시했다.
12일 발표한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 따르면 금년도 만족도는 84.5점으로 2006년 대비 4.96점, 2005년 대비 5.24점 상승해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아진 것으로 조사됐다.
<< 우수부서로는 92.34점을 얻은 본청. 사업소부문이 1위를 차지했으며 2위 세무과(90.26점), 3위 보건사업과(89.74점)가 선정됐다. 또 읍.면 부분에서는 1위 귀래면(99.05점), 2위 신림면(96.75점), 3위 우산동(94.68점)이 선정됐으며 부진 부서로는 도시과, 건강증진과, 농업정책과, 단구동, 소초면, 봉산동으로 나타났다. >>
이와 관련 시는 취약부문 개선 및 지속적인 교육 방안을 마련하고 우수부서는 민원행정 종합평가 시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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