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전체]콜 센터 운영자 포럼(CMF 제 32회 정기모임)

관리자 | 2007.11.06 | 조회 1042

콜 센터 운영자 포럼(CMF 제 32회 정기모임) CMF 32회 정기모임은 10월19일 (주)SK텔레콤 보라매고객센터 교육장에서 진행이 되었다. 현재 한국컨택센터 저널지에 목소리 관리법을 연재하고 계신 예송이비인후과 음성센터 김형태 원장님을 모시고 특강을 진행했다. 저널지에 연재되지 않았던 목소리관련 질환에 대한 생생한 사진과 성대관련 질환 동영상을 보면서 목소리와 관련하여 어떤 증세가 있을 때는 단순한 감기로 인식하여 방치했다가 악화될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검진을 받아야 한다는 심각한 내용까지 접할 수 있었다. 특강 이후, 올 초에 새롭게 단장한 SK텔레콤 보라매 고객센터 투어를 하면서 이에 따른 운영 상황을 전해 들으면서 참석자들에게 도움을 주었다. 33회 모임은 대전지방에서 진행 될 예정인데, 국내 컨택센터 중 큰 규모를 자랑하는 국민은행과 대한통운, 하나로텔레콤 컨택센터 등을 둘러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한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