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회원사뉴스] ㈜유니에스-HCN(현대서초케이블 방송), ING 생명고객센터 위탁운영 수주

관리자 | 2007.07.24 | 조회 2035
㈜유니에스가 HCN(현대서초케이블 방송), ING 생명 고객센터의 운영업체로 선정되었다. 고객서비스의 중요성의 대두되면서 기업들의 고객최접점 channel인 고객센터의 역할의 커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고객센터의 운영의 전문성 또한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HCN과 ING생명보험㈜은 운영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키우고자 Outsourcing을 결정하였으며, 이를 수행할 Partner로 ㈜유니에스가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계열사의 SO(System Operator) 사업자인 HCN은 한미 FTA 체결에 따른 방송시장의 개방과, Digital TV/Internet/VoIP등의 상품 다양화에 따른 여러 가지 내, 외부적인 요소로 인하여 고객센터의 전문성과 상담원들의 역량강화를 통한 고객센터의 기능강화, 고객의 욕구의 다양성 및 눈높이 증대에 따른 고객서비스처리 능력향상을 수행할 전문업체로 ㈜유니에스를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외국생명보험사 선두에 있는 ㈜ING 생명 보험은 국내외 대형 보험사와의 경쟁, 고객 로열티 확보를 위한 Service Quality 향상을 위하여 Outsourcing을 결정하고 전문운영 Management를 통한 Service Quality 및 고객만족도 증대를 통하여 Call Center의 최적화를 통한 효율성 및 안정성 전문성을 ㈜유니에스로부터 기대하고 있다고 말하였다.

이번 두 기업의 ㈜유니에스에 대한 선택은 그 동안 고객의 입장에서 Business Partner로 최선을 다한 유니에스의 노력이라고 볼 수 있다.

한국전력공사, AIG생명보험, KTF, BC카드 등 공공기관,금융,보험,통신,방송업등 국내 대기업의 고객센터를 운영하며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효율적인 인력운영으로 고객센터의 운영전문성을 인정받은 ㈜유니에스는 현장 경영 이념인 "Trust, Pride, Passion, Fun"을 바탕으로 상호신뢰구축, 열정과 자부심을 갖고 행복일터 주식회사를 만들어 내부고객만족과 이를 통한 외부고객만족을 동시에 성공적으로 실현하고 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