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 HOME
  • 마이페이지
  • 회원가입
  • 로그인
  • 협회안내
  • 협회사업
  • 회원사안내
  • 회원자료실
  • 커뮤니티
  • 구인구직
  • 인사말
  • 협회비젼 및 주요업무
  • 연혁
  • 정관
  • 회원사
  • 찿아오시는길
  • 출판
  • 행사/교육
  • 배너광고
  • CQ인증
  • 인하우스
  • 아웃소싱
  • 솔루션/시스템
  • 교육/기타
  • 일반자료
  • 교육자료
  • Management
  • Technology
  • 도서안내
  • 관련사이트
  • 용어집
  • 관련법규
  • Contact Journal
  • 기타
  • 공지사항
  • 업계뉴스
  • Q&A
  • FAQ
  • 자유게시판
  • 구인
  • 구직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업계뉴스
  • Q&A
  • FAQ
  • 자유게시판
home HOME > 커뮤니티 > 업계뉴스

업계뉴스

450개(6/45페이지)
업계뉴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00 [윌앤비전] 연평균 20% 고속성장, BPO 콜센터 전문기업 관리자 122 2022.02.11 10:52
399 [유베이스] 상담사 공채 모집, “전문가 양성 본격화” 관리자 128 2022.02.11 10:47
398 [삼성화재서비스] ‘2021년 가족친화 우수기업’ 국무총리 표창 관리자 93 2022.02.11 10:43
397 [아이엠아이] 2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에 이어 ‘여가친화기업’ 신규 인증 쾌거 관리자 93 2022.02.11 10:41
396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연말 취약계층 기부금 전달 관리자 85 2022.02.11 10:36
395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진행 관리자 106 2022.02.11 10:34
394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교육기부 우수기관’ 인증 획득 관리자 60 2022.02.11 10:32
393 [중소벤처기업부] 1357콜센터 ‘인공지능 상담시스템(챗봇 시스템)’ 도입 관리자 61 2022.02.11 10:29
392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콜110, 24시간 인공지능 자동상담 도입, 96개 공공기관 콜센터 통합 관리자 60 2022.02.11 10:24
391 [휴넥트] 2021년 관리자 WORKSHOP 개최 관리자 200 2022.01.11 14:24
글쓰기
처음목록 새로고침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345678910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B동 431호 (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TEL/ 02-725-2321

Copyrights © 2022 contact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Excute Time 0.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