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유니에스] 아웃소싱서비스 9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관리자 | 2021.03.02 | 조회 128


종합인재서비스그룹 UNIES(대표 이용훈)가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9년연속 아웃소싱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 신문,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참여를 통해 2021년 대한민국을 이끌 브랜드를 소비자가 선정하고 시상하는 브랜드 어워드다.
지난해 창립 30주년을 맞았던 UNIES는 HR아웃소싱업계 리딩기업으로 올라선 이래, 최적의 인재와 사업부문별 솔루션을 결합한 분야별 전문아웃소싱 브랜드로 완전 도급 형태의 완성형 사업지원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사업부문별로 아웃소싱 전문가들이 포진하고 있고 고객서비스와 경영효율화에 득심 경영을 더하고 있다. 또한 4차산업의 본격 도래를 맞아 인적자원을 매개로 한 오프라인상의 강점이 온라인 인적자원 플랫폼 사업과 연결되는 신규사업 외 사업부문별 전문경영시스템 정착에 주력하면서 2030 비전을 구현해 가고 있다. 이를 위해 신뢰에 기반을 둔 오랜 파트너십에서 검증된 고품질 서비스와 사업부문별로 체계화된 전문성이 가장 큰 강점이자 지지기반으로 △서비스 수준 협정(SLA) △QA테스트 △서비스 명장제도 △업무지식 경진대회 등 사업장 단위로 특성화된 아웃소싱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전문 아웃소싱서비스의 수준을 한 차원 더 끌어올리고 있다.
양문석 UNIES 실장은 “코로나19라는 초유의 사태와 노동시장의 변수에도 UNIES는 여전히 고객사들의 제안 요청을 받고 있다.”면서 “각 부문별로 전문아웃소싱을 통한 든든한 상생의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겠다”고 밝혔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