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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센트릭스] 컨택센터 운영 기반 확충을 통한 한국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

관리자 | 2021.03.02 | 조회 147


글로벌 컨택센터 서비스 전문 기업 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이하 콘센트릭스)는 서비스 품질 고도화 및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기존 센터 규모 확장 및 자체 운영 솔루션 적용 등 전반적인 운영 기반을 확충했다. 이를 통해 디지털 운영 솔루션을 기반으로 하는 운영 체계 선진화 및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역량을 한층 강화했다고 밝혔다.
콘센트릭스는 2014년 한국 법인 설립 이래 우수한 국내 인재 확보 및 콘센트릭스 글로벌의 운영 자산 활용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고, 2021년 센터 확장과 함께 콘센트릭스 자체 개발 솔루션을 포함한 Digital Contact Center Technology를 더욱 확대 적용하여 고객사의 만족도와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크게 높인다는 방침이다. “2020년12월 나스닥 상장 이후 주가가 오름세를 보이고 있으며, 코로나로 침체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존 고객사로부터의 지속적인 프로젝트 수주 뿐 아니라, 다수의 글로벌 선도 기업을 신규 고객사로 확보하여 서울 센터를 확장 및 개선하게 되었다.”라고 콘센트릭스 관계자는 밝혔다.
콘센트릭스는 채용, 교육, 운영 및 성과 관리 프로세스 등을 자체 툴과 테크놀로지를 통해 통합 관리 할 뿐 아니라 Un-tact(비대면) 서비스, 원격 서비스, 재택 및 유연 근무 등을 가능하게 하는 Crowd소싱 형태의 Chat 플랫폼(SolvTM), 인공지능 기반 다국어 번역 솔루션 및 챗봇 등을 보유하고 있어, 이를 활용한 디지털 컨택센터 서비스를 통해 국내 기업과 외국계 기업에게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제공하여 비즈니스를 적극 확대할 예정이다.

콘센트릭스는 글로벌 고객 경험 (Customer Experience, CX) 과 디지털마케팅 End to End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전 세계 275개 이상의 센터에서 Fortune Global 500대 기업에 선정된 95개 이상의 고객사를 포함한 450여 고객사에 글로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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