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제니엘] 창립 25주년 기념 Emblem(심벌 마크) 제작

관리자 | 2021.03.02 | 조회 150


제니엘(대표 박춘홍)은 2021년 1월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종합 HR고용서비스 No.1 기업의 입지를 다지기 위한 기념 Emblem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작된 25주년 Emblem은 인재를 통한 가치 경영의 기반이 된 25년을 돌아보고, 다가올 미래에 혁신을 꿈꾸는 제니엘人이 비상하는 모습을 모티브로 형상화했다. 구체적으로 숫자 25와 이를 뛰어넘는 사람을 이미지화하고 제니엘을 상징하는 남보라는 미래를 상징하며, 홍은 정열과 노력, 귤색은 화합·단결·평화을 활용해 완성했다.
박춘홍 제니엘 대표는 “이번 Emblem은 일하고 싶은 사람이 마음껏 일할 수 있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제니엘 기업의 철학을 지속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박 대표는 “25주년을 맞아 혁신을 위해 도약하고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제니엘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제니엘그룹은 1996년 창립 이후 HR컨설팅, 교육컨설팅, 인재파견, 고용지원서비스, 헤드헌팅을 비롯해 의료·금융·제조·유통·물류·콜센
터 등 토털 아웃소싱을 하는 종합인재고용서비스 회사로 11개 법인 계열사와 1개의 비영리재단에서 총 1만 30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