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 HOME
  • 마이페이지
  • 회원가입
  • 로그인
  • 협회안내
  • 협회사업
  • 회원사안내
  • 회원자료실
  • 커뮤니티
  • 구인구직
  • 인사말
  • 협회비젼 및 주요업무
  • 연혁
  • 정관
  • 회원사
  • 찿아오시는길
  • 출판
  • 행사/교육
  • 배너광고
  • CQ인증
  • 인하우스
  • 아웃소싱
  • 솔루션/시스템
  • 교육/기타
  • 일반자료
  • 교육자료
  • Management
  • Technology
  • 도서안내
  • 관련사이트
  • 용어집
  • 관련법규
  • Contact Journal
  • 기타
  • 공지사항
  • 업계뉴스
  • Q&A
  • FAQ
  • 자유게시판
  • 구인
  • 구직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업계뉴스
  • Q&A
  • FAQ
  • 자유게시판
home HOME > 커뮤니티 > 업계뉴스

업계뉴스

2,416개(1/242페이지)
업계뉴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416 [메타엠] 임직원 자녀들에게 어린이날 기념 선물 전달 관리자 6 2022.06.28 16:00
2415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제네시스와파트너십강화위한콘퍼런스 개최 관리자 5 2022.06.28 15:59
2414 [SK엠앤서비스] 복지 혁신 및 ESG 경영 실천 위해 근무환경 리모델링 관리자 4 2022.06.28 15:58
2413 [아이엠아이] 벽화 재능나눔 봉사활동, 에어컨 기부 관리자 3 2022.06.28 15:57
2412 [한국도로공사서비스] 가정의 달 맞아 ‘독거노인 칠순·팔순 잔치’ 행사 지원 관리자 3 2022.06.28 15:56
2411 한국[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윌토피아와 컨택센터와 함께 직무교육 플립러닝 과정 런칭 관리자 3 2022.06.28 15:56
2410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편고객센터, KSQI 택배부문 우수 콜센터 선정 관리자 2 2022.06.28 15:55
2409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고객센터] 12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관리자 2 2022.06.28 15:54
2408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2022 KSQI 콜센터부문’ 조사 결과 발표, 135개사 ‘우수 관리자 2 2022.06.28 15:54
2407 [KT] 초거대AI로 ‘공감하는 AI’ 만든다 관리자 2 2022.06.28 15:53
글쓰기
처음목록 새로고침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345678910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B동 431호 (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TEL/ 02-725-2321

Copyrights © 2022 contact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Excute Time 0.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