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한국코퍼레이션

관리자 | 2017.08.08 | 조회 100

상담사 감성케어, 대처능력강화 게놈프로젝트개발

한국코퍼레이션(대표 김현겸)이 콜센터 상담사의 감성케어와 대처능력 강화를 위한 게놈프로젝트교육 컨텐츠를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진행하고 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기존에도 콜센터 상담사의 감성케어를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존재했지만 게놈프로젝트는 이전에 시도되지 않은 획기적인 내용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코퍼레이션은 지난 4월부터 자사에서 운영중인 콜센터를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본 교육에 대한 반응이 매우 긍정적이어서 점차 교육 대상을 확대 실시하고 있다. 회사측은 공개강좌를 계획 중이며, 외부 CS 교육업체와 제휴를 맺고 해당 교육 프로그램을 판매하는 등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교육을 수강한 한 상담사는 이전에 받았던 감성케어 교육이나 프로그램과는 확실히 차별화 된 강의였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교육에 참석해 고객상담 서비스의 품질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1,933개(1/194페이지)
업계뉴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33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new 관리자 5 2018.06.19 17:54
1932 한국코퍼레이션 관리자 45 2018.05.29 14:08
1931 부일정보링크 관리자 38 2018.05.29 14:08
1930 부일정보링크 관리자 27 2018.05.29 14:08
1929 넥서스커뮤니티 관리자 31 2018.05.29 14:07
1928 제니엘 관리자 37 2018.05.29 14:06
1927 그린씨에스 관리자 22 2018.05.29 14:05
1926 아우라네트웍 관리자 20 2018.05.29 14:05
1925 윌토피아 관리자 20 2018.05.29 14:04
1924 예스티엠 관리자 24 2018.05.29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