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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서스커뮤니티

관리자 | 2018.01.26 | 조회 108

2017 Call Center/CRM Demo & Conference in Tokyo

넥서스커뮤니티(대표 양재현)는 지난 해 11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 간 도쿄에서 개최된 일본 최대의 컨택센터 및 CRM 관련 세미나와 전시회인 ‘2017 Call Center/CRM Demo & Conference in Tokyo’에 참가했다. 지난 2010년 첫 참석 이 후 매해 거르지 않고 이 행사에 참여해 왔는데, 올해에는 ‘Smart Operation, Smart Contact Center’라는 슬로건으로 별도의 홍보 부스를 마련하여 참가하였다. 이번 행사에 한국기업으로는 국내 굴지의 SI 기업인 LG CNS를 비롯하여 보이스토아, 퓨렌스, 서울정보통신 등의 회사가 참석하여 교환기, 녹취, IVR 등 콜센터 관련 자사의 다양한 솔루션과 기술을 소개하였다. 넥서스커뮤니티는 자사의 대표 솔루션인 CUBE(큐브) CAiRO(카이로) 선두로 최신의 기술을 반영한 Omni채널 Cloud Contact Center Total Solution Pyramid를 선보였는데, Pyramid는 콜, e-mail, 채팅 등 다양한 형태의 업무를 하나의 업무형태로 서비스하게 하여 고객과 단절 없는 소통을 가능하게 하고, 업무 형태에 따라 통계 및 실시간 모니터링을 제공하며 향후 A.I 관련 등 다양한 어플리케이션과의 연동 확장을 가능하게 하는 차세대 컨택센터 플랫폼이다. 또한 자사의 뛰어난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를 포함한 비즈니스 전반의 업무를 돕는 ‘Business Supporting Service’를 선보여 큰 호응과 관심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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