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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피오서비스연구소

관리자 | 2018.02.27 | 조회 179

2018년 슈퍼바이저 역량 강화를 위한 ‘SV HUB’ 공개 과정 운영

비피오서비스연구소(대표 정미경) 고객센터 현장 관리자, 슈퍼바이저의 역량 강화를 위한 ‘SV HUB과정’ 을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비피오서비스연구소 교육장에서 개최한다. SV HUB 과정‘ 은 국내 최대 컨택센터인 유베이스의 20년간 노하우를 모아 공유하고 나누며 창의적 문제 해결을 위한 스킬을 습득하는 과정으로 구성되었다. 변화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추어 모든 관계가 잘 소통하도록 중간 역할을 맡고 있는 수퍼바이저가 HUB로서의 핵심 역할을 잘 할 수 있도록 경험주의 심리학을 기반한 감정케어 방법의 습득으로 리더십을 함양하고, 사티어를 토대로 공감의 소통 스킬을 익히게 되게 된다. 또한 협업을 통한 조직 시너지 창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자발성을 촉진하는 동기부여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프로모션 노하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현장의 리더들이 스스로에 대한 자존감을 높이고 함께 노하우를 공유하며 창의적인 문제 해결 역량을 향상 시켜 창의성, 문제해결력, 공감, 소통하며 협업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요구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마련된 과정인 만큼 많은 리더들에게 성장을 위한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산업의 발전을 위해 관련 연구와 교육 및 컨설팅을 주요 업무로 하는 비피오서비스연구소는 향후 고객센터 중간 관리자 및 상담직원들이 현장에서 고민하는 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현업적용이 높고 체험. 실습. 사례 위주로 구성된 공개 과정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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