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윌토피아

관리자 | 2018.02.27 | 조회 129

상담품질관리(QA) 과정 진행

윌토피아(대표 지윤정)에서는 지난 2월 7~8일 이틀 동안 남현동 갭이어 공간에서 상담품질관리(QA) 과정을 진행하였다. 강추위가 계속되던 와중에도 참가자들의 열의가 넘치는 교육이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실제 업무에 도움이 되는 교육이었다는 평가와 함께 자기개발의욕이 증진되었고, 자신을 객관적으로 되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윌토피아의 다음  상담품질관리(QA)과정은 5월 16~17일에 있을 예정이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1,995개(1/200페이지)
업계뉴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95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관리자 17 2018.12.03 13:11
1994 KTIS/KTCS 관리자 11 2018.12.03 12:26
1993 KT CS 관리자 9 2018.12.03 12:25
1992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관리자 6 2018.12.03 12:24
1991 제니엘 관리자 11 2018.12.03 12:22
1990 제이앤비컨설팅 관리자 7 2018.12.03 12:21
1989 그린씨에스 관리자 2 2018.12.03 12:20
1988 예스티엠 관리자 2 2018.12.03 12:18
1987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관리자 2 2018.12.03 12:17
1986 대전시컨택센터협회 관리자 3 2018.12.03 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