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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

관리자 | 2018.04.30 | 조회 79

4차 산업혁명 선도 서비스 전략


효성ITX(대표 남경환)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의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기 위한 서비스 전략에 각종 기술과 전문성을 융합해 공단과 상담사, 기업이 상생하는 운영모델을 만들었다. 특히 올해는 재설계에 가까운 건강보험제도 개편 실시, 노인장기요양보험의 대상 확대 등 대대적 제도 전환을 앞두고 있어 어느 해보다 건강보험 고객센터의 역할이 중요하다. 이에 효성ITX는 고객센터 역할을 안정적으로 수행하고자 상담사의 신체적, 심리적 안정감을 위한 근무환경을 조성했으며 직원의 심리, 신체 건강 보호를 위해 '직원 보호 10대 실천 약속'을 제정하고 악성 고객 등으로 힘들어하는 상담사를 보호하기 위해 '직원 보호 위원회'를 구성했다. 또 다수의 직원이 여성인 특성상 임신, 육아로 인한 경력단절 예방을 위해 임산부 단축 근로 및 휴게시간 부여, 출산장려금, 출산 전·후 휴가 제도 등 맞춤형 지원 제도를 갖추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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