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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코퍼레이션

관리자 | 2018.04.30 | 조회 29

"감성 프로모션, 상담사 내부 만족도↑"


한국코퍼레이션(대표 김현겸)은 인력 관리에 가장 중점을 두고 센터를 운영 중이다. 센터 내 상담사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감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예를 들어 인입량이 많은 납부 마감일 아침, 관리자들이 직접 만든 김밥, 와플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건강보험공단과의 상생을 위해 주기적으로 스트레스 협의회를 진행해 고객센터의 고충에 대해 논의한다. 최근 센터 내에서 불규칙한 점심 식사로 상담사들의 건강관리가 취약하다는 의견을 전달받은 후, 점심 시간을 1시간으로 고정하도록 변경했으며 충분한 휴식시간 보장으로 상담사 건강 유지뿐만 아니라 상담품질도 향상되고 있다. 또한 전화 상담 과정에서 언어폭력에 노출되는 상담사의 스트레스 및 감정 손상에 대한 치유를 위해 Healing camp를 운영하기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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