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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라네트웍

관리자 | 2018.05.29 | 조회 74

차세대 통합 CTI 솔루션 ASTRA2.0 출시


아우라네트웍(대표 임현주)은 CTI 통합 middleware인 ASTRA2.0을 출시하고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라틴어로 ‘반짝반짝 빛나 는 우주의 별’이라는 의미의 ‘ASTRA’라는 제 품명은 임직원 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김경석 아우라네트웍 상무이사는 “‘ASTRA’는 고객센 터의 요구 사항이 반영된 스마트한 기능을 제 공할 수 있는 반짝반짝 빛나는 솔루션”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고객센터 분야에서만 20여 년 경력을 쌓은 베테랑 개발자가 현업의 요구 사항을 반영해 ASTRA 핵심 엔진을 직접 개발 했다”라며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 다. 아우라네트웍은 ASTRA1.0 개발 후 소규 모 컨택센터 용으로 1.5 버전을 개발한 후 대 형 컨택센터 구축에 초점을 맞춰 2.0을 선보 였다. ASTRA2.0은 1.0 엔진을 사용하고 있 어 시스템 안정성 면에서 검증이 완료됐다. 뿐 만 아니라 최신 Trend를 반영해 Linux와 가상 화 기반에서 구동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CS 방식으로 개발되던 기존 CTI 솔루션과 달리 ASTRA는 웹 기반의 HTML5로 개발돼 접근성 이 용이하며, 시스템 모니터링과 상담원 관리 가 편리해졌다. 특히 UI가 더욱 미려해졌으며 사용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설계됐다. △다양 한 보기 방식을 설정할 수 있도록 화면이 설계 됐고 △사용자 관점의 필수 요소가 포함된 직 관적 Dashboard △다양한 형태의 선택형 보 고서 추출 기능 등이 특징이다. 주요 기능으로 는 스마트한 콜 routing, 현황 모니터링, 통합 Dashboard, 전광판 디자인, 소프트 폰, 콜 이 력 추적 보고서 등이 있다. 아우라네트웍 관계 자는 “ASTRA2.0은 소규모부터 3,000석 이상 의 고객센터까지 사실상 무한대로 확장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 이외에도 외산 솔루션 에 비해 customizing이 용이하다”라고 강점 을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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