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부일정보링크

관리자 | 2018.05.29 | 조회 96

NH농협은행 부산카드고객행복센터 춘계 행사 실시


부일정보링크(대표 성승모)는 고객에게 최상 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신들의 감정을 소진하고 있는 고객센터 직원들에게 감정치 유와 사기진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감정 치유 활동의 일환으로 NH농협은행 부산카드 고객행복센터 전 직원은 광양 일대로 힐링여 행을 다녀왔다. 남도해양열차(S-Train)를 타 고 광양 주요 관광지를 관람하고, 기차 내에 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웃음이 끊이질 않는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돌아왔다 고 참여한 직원들은 입을 모았다. 부일정보링 크에서는 센터마다 개성 있는 다양한 힐링 활 동을 기획하여 진행함으로써, 가족친화기업 으로써 즐거운 일터만들기를 계속해 나가겠 다고 밝혔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014개(1/202페이지)
업계뉴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14 한국코퍼레이션 관리자 42 2019.02.01 14:54
2013 KT IS, KT CS 관리자 46 2019.02.01 14:44
2012 제니엘 관리자 28 2019.02.01 14:43
2011 메타넷엠씨씨 관리자 40 2019.02.01 14:40
2010 그린씨에스 관리자 25 2019.02.01 14:39
2009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관리자 31 2019.02.01 14:37
2008 브로드씨엔에스 관리자 11 2019.02.01 14:34
2007 예스티엠(주) 관리자 10 2019.02.01 14:31
2006 컨택센터 구축업계 2년 연속 매출 증가 관리자 18 2019.02.01 14:29
2005 한국코퍼레이션 관리자 78 2018.12.31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