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부일정보링크

관리자 | 2018.05.29 | 조회 78

NH농협은행 부산카드고객행복센터 춘계 행사 실시


부일정보링크(대표 성승모)는 고객에게 최상 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신들의 감정을 소진하고 있는 고객센터 직원들에게 감정치 유와 사기진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감정 치유 활동의 일환으로 NH농협은행 부산카드 고객행복센터 전 직원은 광양 일대로 힐링여 행을 다녀왔다. 남도해양열차(S-Train)를 타 고 광양 주요 관광지를 관람하고, 기차 내에 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웃음이 끊이질 않는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돌아왔다 고 참여한 직원들은 입을 모았다. 부일정보링 크에서는 센터마다 개성 있는 다양한 힐링 활 동을 기획하여 진행함으로써, 가족친화기업 으로써 즐거운 일터만들기를 계속해 나가겠 다고 밝혔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1,984개(1/199페이지)
업계뉴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84 한국코퍼레이션 관리자 21 2018.11.01 17:42
1983 부일정보링크 관리자 17 2018.11.01 17:41
1982 효성ITX 관리자 17 2018.11.01 17:39
1981 KT CS 관리자 16 2018.11.01 17:38
1980 제니엘 관리자 15 2018.11.01 17:36
1979 한국고용정보 관리자 13 2018.11.01 17:35
1978 예스티엠(주) 관리자 3 2018.11.01 17:34
1977 루키스 관리자 6 2018.11.01 17:30
1976 대전시 관리자 9 2018.11.01 17:28
1975 한국코퍼레이션 관리자 108 2018.09.28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