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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티엠

관리자 | 2018.06.28 | 조회 14

“감성 스크립트로 고객 소통 강조”


예스티엠(대표 송미애)은 컨택센터 관리자와 상담사를 대상으로 한 2018년 컨택센터 공개 강좌 ‘Ten Of Diamonds’를 개최했다. 지난 16 일 성명희 예스티엠 서비스품질 본부장이 진행 한 올해 4번째 강좌명은 ‘고객과 소통하는 감성 스크립트’로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강좌는 현재 컨택센터 스크립트의 활용도 를 진단하는 것부터 시작해 컨택센터 내 감성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를 탐색하고, 고객의 마 음을 움직이는 설득 화법 3가지에 대해 알아보 는 교육으로 구성했다. 강좌에 참석한 한 교육 생은 “이번 교육을 통해 현장에서 좀 더 나은 스크립트 작성이 가능할 것 같다”며 “현재 컨택 센터의 스크립트 방향과 상담 화법 TREND를 잘 알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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