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메타넷엠씨씨

관리자 | 2018.08.29 | 조회 80

8월 상담사들을 위한 힐링 과정, 감정 치유 프로그램 과정’ 오프닝


메타넷엠씨씨(대표 정재기)는 지난 8월 상담사들을 위한 힐링 과정으로 ‘감정 치유 프로그램’ 과정을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오픈했다. 교육팀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은 연기와 교육이 믹스된 과정으로 상담사분들이 함께 마음을 공감하고 치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8월 힐링로그램 운영에는 정재기 대표가 직접 참여하여 상담사들을 응원하고 격려하였다. 한편, 메타넷엠씨씨에서는 상담사들을 보호하기 위해 2018년 6월부터 ‘MCC 고객응대근로자 보호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으며, 교육팀에서는 작년부터 ‘감정치유프로그램’ 의 정기적인 운영을통해 상담사분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감정 치유를 돕고 ‘어제 보다 오늘 더 일하고 싶은 곳, 메타넷엠씨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005개(1/201페이지)
업계뉴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05 한국코퍼레이션 관리자 30 2018.12.31 12:26
2004 부일정보링크 관리자 27 2018.12.31 12:22
2003 KT CS 관리자 24 2018.12.31 12:17
2002 메타넷엠씨씨 관리자 27 2018.12.31 12:14
2001 ECS텔레콤㈜ 관리자 21 2018.12.31 12:13
2000 그린씨에스 관리자 20 2018.12.31 12:05
1999 제니엘 관리자 7 2018.12.31 12:02
1998 예스티엠(주) 관리자 7 2018.12.31 12:00
1997 대전광역시컨택센터협회 관리자 15 2018.12.31 11:58
1996 솔트룩스 관리자 10 2018.12.31 1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