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예스티엠

관리자 | 2018.09.28 | 조회 19

2018년 대구광역시 컨택센터 전문인력 양성교육 성황리 종료


예스티엠(대표 송미애)은 대구광역시와 대구컨택센터 협회와 함께 “대구광역시 컨택센터 전문인력 양성교육과정”을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교육 응시생 전원 [감정노동관리 지도사] 자격증 100% 합격을 시작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에 전문 상담사로 거듭나기 위한 방법을 알려준 [고객과 통하는 NO.1 상담사] 과정, 고객응대로 지친 상담사의 심신을 달래 준 [Food Art Therapy] 과정, 마지막으로 고객 심리와 소비 Trend 변화로 인해 점점 더 진화하는 클레임과 Black Consumer를 응대하는 전략을 배워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클레임처리 전문가] 자격증 과정의 시험까지 모두 지난 9월 15일에 마무리되었다. 올해 처음 진행된 Food Art Therapy 과정을 수강한 교육생은 “우리를 감정노동자로 구분 짓고 심리교육과 스트레스교육을 많이 진행하는데 뻔한 교육이 아닌 Food로 진행한 교육이어서 매우 신선하고 다른 스트레스 해소 교육과는 달랐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1,995개(1/200페이지)
업계뉴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95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관리자 19 2018.12.03 13:11
1994 KTIS/KTCS 관리자 13 2018.12.03 12:26
1993 KT CS 관리자 10 2018.12.03 12:25
1992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관리자 6 2018.12.03 12:24
1991 제니엘 관리자 11 2018.12.03 12:22
1990 제이앤비컨설팅 관리자 7 2018.12.03 12:21
1989 그린씨에스 관리자 3 2018.12.03 12:20
1988 예스티엠 관리자 2 2018.12.03 12:18
1987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관리자 2 2018.12.03 12:17
1986 대전시컨택센터협회 관리자 3 2018.12.03 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