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한샘개발

관리자 | 2018.09.28 | 조회 32

4차 산업혁명 발맞춘 시스템 고도화로 첨단 컨택센터 운영


한샘개발(대표 노정현)은 가구산업의 선두기업인 한샘의 자회사이자 아웃소싱 전문업체로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건물종합관리, 부동산개발사업을 영위하며 지속가능 경영을 위해 사업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직원이 곧 회사’라는 철학으로 구성원의 경쟁력 향상과 자부심을 심어 주기 위해 ‘존중, 자율과 책임, 성장과 발전’의 조직문화를 구축해 나아가고 있으며, 매월 동기부여를 위한 인센티브 제도 뿐만 아니라 연간 사업실적에 따른 PI 성과급을 전 직원에게 지급하고 있다. 한샘개발의 특유의 조직문화와 시스템을 통해 콜센터 상담사부터 미화직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구성원이 올바른 직업 가치관으로 업무능력 배양에 집중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공적을 인정받아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인적자원개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무엇보다 한샘개발은 직원들의 복지에 관심이 높은 걸로 정평이 나 있다. 한샘개발이 운용하는 컨택센터는 유연근무제와 재택근무제, 그리고 전문심리상담 및치유프로그램 등을 통해 개인별 상황에 맞춘 직무스트레스 관리와 베네피아를 통한 복지포인트제도를 운영함으로써 양질의 복리후생 정책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도 한샘개발은 ‘우리는 고의 고객감동 응대로 불만고객에게는 위로를, 문의고객에게는 감동을 주어 연고 고객을 창출한다’는 사명아래 ‘고객 감동은 나의 행복’이라는 자긍심으로 최상의 상담품질을 창출하는 컨택센터를 육성해나간다는 방침을 내새웠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1,995개(1/200페이지)
업계뉴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95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관리자 19 2018.12.03 13:11
1994 KTIS/KTCS 관리자 13 2018.12.03 12:26
1993 KT CS 관리자 10 2018.12.03 12:25
1992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관리자 6 2018.12.03 12:24
1991 제니엘 관리자 11 2018.12.03 12:22
1990 제이앤비컨설팅 관리자 7 2018.12.03 12:21
1989 그린씨에스 관리자 3 2018.12.03 12:20
1988 예스티엠 관리자 2 2018.12.03 12:18
1987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관리자 2 2018.12.03 12:17
1986 대전시컨택센터협회 관리자 3 2018.12.03 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