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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코퍼레이션

관리자 | 2019.06.04 | 조회 94


3개월간 콜센터 500석 신규 수주


한국코퍼레이션이 최근 3개월간 175억원 규모의 컨택센터(콜센터) 신규 수주에 성공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코퍼레이션이 밝힌 수주 건은 LG전자 휘센 하이텔레서비스센터를 비롯해 △라온시큐어 고객센터 △한국장학재단 상담센터 △키움증권 고객센터 △군인공제회 회원 상담센터 △두타면세점 고객센터 △혼다 자동차 고객센터 등 8개 고객사 대상 총 500석 규모다.
특히 △LG전자 휘센 하이텔레서비스센터 270석 △한국장학재단 상담센터 140석 △키움증권 고객센터 50석 등 대형 센터들의 수주가 눈길을 끈다.
조성완 CRM부문 사장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최근 175억원 상당 500석 규모의 신규 수주에 성공했다”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혁신으로 수주 행보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코퍼레이션이 개발한 AI 챗봇 연계 채팅 상담 솔루션인 ‘텔레톡’도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카카오톡, 라인 등과 연계 서비스가 가능하며, 상담원을 위한 각종 기능이 망라돼 있다.
현재 건강보험공단 고용정보원 등 공공기관과 카카오 모빌리티, 소니 등 일반 기업 총 10여곳에서 채택했다. 2년 내 100개 이상의 기업으로 확대 시킬 예정이다.
한국코퍼레이션은 이를 위해 AWS(아마존 웹서비스)와 제휴한 국내 최초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도입도 마쳤다. 성상윤 대표는 “기존 사업을 공고히 하면서 신규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며 “조만간 신규 사업의 밑그림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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