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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넷엠씨씨

관리자 | 2019.07.01 | 조회 35


상반기 최고 운영 관리자를 위한 ‘미래를 준비하는 메타넷엠씨씨’ 주제로 특강


메타넷엠씨씨 상반기 ‘최고 운영 관리자 특강’ 이 지난 5월 24일 서대문 바비엥에서 열렸다.
‘미래를 준비하는 메타넷엠씨씨’ 라는 컨셉으로 마련된 이 날 특강에서 새로 부임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본부 박주혜 전무의 “컨택센터 비지니스의 미래”와 전략영업본부 심상우 전무의 ‘메타넷엠씨씨 전략적 비전 제시’를 통해 메타허브를 포함한 솔루션 및 사내 챗봇과 RPA 등의 제작 경험을 공유하고 미래의 컨택센터를 리드하는 메타넷엠씨씨의 주요방안과 비젼을 제시했다.
또한 인사팀 이현미 팀장의 ‘노동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노무관리 실무’와 교육팀 강석영 팀장의 ‘밀레니얼 세대와 공존하는 법’ 을 통해 정부에서 주도하는 노동 환경의 변화를 알리고 실무에 필요한TIP을 관리자들에게 전달했다. 이 날 마지막 특강에서는 외부강사를 초빙하여 조직운영에 필요한 소통법과 공감능력 향상법을 제시하며 강연을 마무리 했다.
행사에 참여한 정재기 대표이사는 국내 컨택센터 1위 업체인 메타넷엠씨씨가 변화의 시대에 발맞춰 단순한 콜센터 운영서비스나 인력운영이 아닌 혁신가치를 제공하는 고객사의 진정한 비즈니스 파트너사로 한 걸음 더 성장해야 하며, 고객접점에 있는 최고 운영 관리자들이 먼저 고객사의 고객이 되어 디지털 문화에 대한 경험을 통해 고객의 Needs를 정확히 파악하고 최적의 서비스를 제안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고객 가치 창조에 앞장설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메타넷엠씨씨는 센터별 운영자 교육과 연 2회 최고 운영 관리자 특강을 통해 컨택센터 고객서비스 향상 및 우수 관리자 양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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