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메타넷엠씨씨

관리자 | 2019.08.30 | 조회 43


박상진 대표이사 취임


국내 컨택센터 서비스 선두 기업인 메타넷엠씨씨가 지난 8월 1일 신임 대표이사에 박상진대표를 선임한다고 밝혔다. 박상진 대표이사는 메타넷엠씨씨의 영업, 운영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등을 총괄 리딩 하게 되었다.
박상진 대표이사는 (美)웨스턴일리노이대 산업기술 학사 및 석사와 (美)아이오와 주립대 산업기술공학 박사를 마친 후 삼성SDS 사업부장, ㈜동부 그룹 CIO, 딜로이트컨설팅 TMT·TI 총괄 부사장 및 한솔시큐어㈜ 대표이사를 거치며, 국내에서는 다양한 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리드한 손꼽히는 경영리더로 평가 받는다.
지난 9일 거래소에 상장 예비심사를 신청한 메타넷엠씨씨는 디지털 전문가인 박상진 대표이사가 그 동안 좋았던 매출실적의 상승세를 이어 회사의 디지털 비즈니스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기업 고객의 디지털 경쟁력을 더욱 높여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 메타넷엠씨씨가 Total CRM Solution을 제공하는 Digital Business Service Platform 기업으로 거듭나게 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그동안 메타넷엠씨씨의 대표이사를 역임해온 정재기 대표는 탄탄하게 운영기반을 닦아 온 만큼 관리대표로서 메타넷엠씨씨의 성장 전략과 경영지원 부문을 더욱 더 강화할 예정이다.
메타넷엠씨씨(www.metanetmcc.com)는 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서비스 분야의 리더를 지향하며 고객사 분야별 컨택센터 운
영 경험과 20여 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최적의 조직체계를 수립하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의 극대화를 실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컨택센터 방식의 전통적 고객서비스를 넘어 국내외 최신 IT 기술을 활용한 상담 채널 확대와 옴니 채널 구현,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챗봇, RPA, 표준 웹 기술로 자체 개발한 컨택센터 서비스 플랫폼(MetaHUB) 제공 등 차원 높은 서비스를 끊임없이 실험하고 검증하며 컨택센터의 혁신 선두 주자로 앞장서고 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084개(1/209페이지)
업계뉴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84 한국코퍼레이션 관리자 8 2019.11.08 14:17
2083 부일정보링크 관리자 3 2019.11.08 14:16
2082 메타넷엠씨씨 관리자 4 2019.11.08 14:14
2081 KT IS 관리자 3 2019.11.08 14:11
2080 제니엘 관리자 4 2019.11.08 14:03
2079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관리자 3 2019.11.08 14:01
2078 한샘개발 관리자 1 2019.11.08 14:00
2077 KCA서비스 관리자 1 2019.11.08 13:59
2076 예스티엠 관리자 1 2019.11.08 13:56
2075 KT CS/KT IS 관리자 1 2019.11.08 1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