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메타넷엠플랫폼

관리자 | 2019.12.31 | 조회 75


컨택센터 솔루션 글로벌 리더 제네시스와 한국형 스마트 컨택센터 사업추진을 위해 MOU체결


국내 최대 컨택센터 전문 기업 ‘메타넷엠플랫폼’이 옴니 채널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제네시스와 컨택센
터 디지털 전환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상호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메타넷엠플랫폼과 제네시스가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인 ‘제네시스 퓨어 클라우드(PureCloud)’를 주축으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컨택센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Digital
Transformation) 사업 추진을 위한 협력 및 공동 영업 체제를 구축하고자 진행하게 되었다
메타넷엠플랫폼 박상진 대표이사는 “제네시스와의 협력을 통해 기업들이 디지털 시대에 계속해서 진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스마트 컨택센터를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많은 수의 국내·외 고객들이 디지
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성공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제네시스 CEO 토니 베이츠는 “제네시스의 퓨어 클라우드는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SaaS 플랫폼 중 하나로 2015년 출시 이후 매
년 세 자릿수 수익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제네시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한 채널 확대를 기반으로 국내 퓨어 클라우드의 빠른 성장세를
이어나가 메타넷엠플랫폼과 함께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하고, 영업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